[데일리스포츠한국 이은미 기자] 엔하이픈이 '다크 블러드'(DARKBLOOD)를 갈아 끼웠다. 시크한 무드부터, 감출 수 없는 순수한 소년미까지 터뜨렸다. '디아이콘'은 13일 엔하이픈의 화보를 공개했다. 타이틀은 '트웬티 이얼스 올드'(tw(EN-)ty years old). 이들의 가장 빛나는 모멘트를 포착했다. 7명의 멤버들은 판타지 영화 속 한 장면을 완성했다. 치명적인 뱀파이어로 변신한 것. 신비롭지만 달콤하고, 매혹적이지만 풋풋한 비주얼을 자랑했다. 어둠 속에서 더 빛나는 엔하이픈이었다. 올블랙 수트와 장미, 은빛의 네크리
[데일리스포츠한국 이은미 기자] 그룹 에이티즈가 디아이콘을 장식한다.28일 디아이콘에 따르면 에이티즈가 2024년 18호의 문을 연다.상반된 분위기를 담았다. 퓨어한 모습부터 강렬한 섹시미까지 만날 수 있다. 타이틀은 '에브리띵즈'(aeverythingz). 에이티즈의 매력 A to Z를 포착했다. 멤버들은 봄의 산뜻함과 몽환적인 남성미 사이를 오갔다.비주얼은 매 순간 빛났다. 낮에는 한편의 청춘 서사를 완성해 냈다. 밤에는 화려한 샹들리에, 오브제 등을 배경으로 농익은 멋을 뽐냈다.에디션은 멤버별 개인 커버(200p) 버전으로 공
[데일리스포츠한국 정진영 인턴기자] SSG랜더스의 전신인 신세계그룹이 '2023 랜더스데이'를 진행한다.신세계그룹은 23일, "프로야구 개막에 맞춰 통합 프로모션인 '2023 랜더스데이'를 연다"며 "이마트, 신세계백화점, SSG닷컴, 스타벅스, G마켓 등 19개 계열사가 참여한다"고 밝혔다.이마트는 내달 1∼2일 행사를 진행하며 이달 31일은 '프리 랜더스데이'를 선보인다. 프리 랜더스데이에는 화장지, 쌀, 대게 등 부피가 큰 상품 위주로 할인 행사를 열고 내달 1∼
[데일리스포츠한국 최지우 기자] 전라남도는 오는 27일까지 온라인 쇼핑몰 남도장터에서 농수축산물 소비 촉진을 통한 농어가 소득 증대 및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남도장터, 스페‘설’잔치 기획전을 진행한다.이번 기획전에는 과일, 채소, 육류, 가공식품, 건강식품, 전통주 등 약 960여 개의 다양한 지역 농특산품을 만나볼 수 있다. 기본 10% 할인에 추가 농수축산물 할인쿠폰 20%, 업체당 판매가격 대비 10% 할인까지 적용받으면 최대 40% 할인된 금액으로 구입할 수 있다.할인행사는 남도장터 쇼핑몰뿐만 아니라 우체국쇼핑과 11번가,
[데일리스포츠한국 이기운 기자] 다음 달 30일까지 일정으로 열리는 ‘부여 굿뜨래 알밤 온라인 축제’가 호응 속에 순항하고 있다.전국 최대 생산량을 자랑하는 부여 알밤을 알리기 위해 시작된 이 축제는 코로나19 여파로 취소된 2020년을 제외하고 매년 개최돼 왔다. 지난해부터는 축제 무대를 온라인으로 전환했다. 코로나19 시대에 대응하고 민간 주도형 축제로 거듭나려는 기획이다.온라인 축제로 처음 전환한 지난해 알밤 매출액은 1억7000만원으로 나타났다. 현장행사로 진행됐던 2019년 축제 매출액 1200만원과 비교해 1만 퍼센트 이
[김준수 기자] 롯데온에 이어 헬로네이처도 새벽배송 사업을 철수한다. BGF는 헬로네이처의 새벽배송 서비스를 내달 말을 끝으로 종료하기로 했다고 15일 밝혔다.헬로네이처는 BGF가 50.1%, 11번가가 49.9% 지분을 각각 보유하고 있는데 BGF의 계열사인 BGF네트웍스가 지분을 100% 인수해 종속회사로 편입시키기로 했다.헬로네이처는 새벽배송 사업을 종료하는 대신 기존 역량을 활용해 프리미엄 신선식품 소싱 및 공급, 온라인 채널 제휴 판매 등 B2B 사업으로 전환하기로 했다. 이를 통해 실적이 저조했
[데일리스포츠한국 이기운 기자] 부여 굿뜨래 알밤이 문재인 대통령 내외의 설 선물 품목으로 채택되며 대한민국 대표 농특산품으로서 품질을 인정받았다.청와대에 따르면 부여 굿뜨래 알밤은 김포의 문배주와 전남 광양의 매실액, 경북 문경의 오미자청 등과 함께 선물로 구성돼 코로나19에 대응하는 각 분야 종사자와 사회적 배려계층 등 15,000여 명에게 전달될 예정이다.이번 대통령 설 선물 선정으로 눈길을 끌고 있는 부여군은 전국 밤 생산량의 24%를 차지하는 최대 밤 생산지다. 매년 약 6,800㏊에서 알밤 1만 3,000여 톤이 생산된다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Mnet '킹덤 : 레전더리 워'에서 우승을 거머쥔 그룹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의 포토북이 드디어 베일을 벗었다.'킹덤 : 레전더리 워'의 글로벌 투표를 진행했던 글로벌 케이팝 팬덤 플랫폼 '후즈팬(Whosfan)'은 1일 오후 2시, 공식 SNS 계정을 통해 'KINGDOM : LEGENDARY WAR PHOTOBOOK | Stray Kids' 상시 판매 오픈을 알렸다.지난달 1일부터 10일까지 예약판매를 진행해 글로벌 '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가수 구련옥이 중년의 마음에 설렘을 안긴다.구련옥은 30일 오후 6시 첫 앨범 '새로운 여정'을 발매, 가요계에 새로운 바람을 불어넣는다.신보 '새로운 여정'은 구련옥이 30여 년간의 음악 활동을 펼치는 동안 발표했던 대표적인 곡과 최근 심혈을 기울여 작업한 곡들을 꾸려 탄생했다.'새로운 여정'의 주제는 '중년의 사랑 이야기'다. 구련옥은 때로는 힘들고 지친 중년의 마음에도 희망과 사랑이 찾아옴을 그려내는 한편, 함께한 시절에 대한 기억과 같이
[데일리스포츠한국 황혜영 인턴기자] 삼성전자가 쉽고 편리한 위치 관리 액세서리 ‘갤럭시 스마트태그(Galaxy SmartTag)’를 출시했다. ‘갤럭시 스마트태그’는 갤럭시 기기 외에 반려동물이나 열쇠 등 통신 기능이 없는 것들에 부착해 위치를 간편하고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모바일 액세서리이다.‘스마트싱스(SmartThings)’ 애플리케이션의 ‘스마트싱스 파인드(SmartThings Find)’ 서비스를 통해 기기를 등록해 사용할 수 있으며, 스마트폰 한 대당 여러 개 등록도 가능하다.‘갤럭시
[데일리스포츠한국 한민정 기자] 해양수산부와 G마켓은 11월 15일까지 수산물 소비 촉진을 위한 ‘대한민국 찐 수산대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수부는 이 프로모션을 통해 국내산 활어, 선어 등 현지 직송 제철 수산물을 할인 판매한다.이번 행사는 붉은 대게살, 다시마 등 코로나19로 수출이 어려워진 품목을 포함해 국내 판로 확보에 난항을 겪는 어업인과 수산 기업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는 총 5개 기간으로 나뉘어 진행되며, 첫 번째 행사는 오는 19일까지 ‘제철 수산물’ 행사를 열고 민어, 바닷장어, 전복 등을
[데일리스포츠한국 한민정 기자] 코로나19로 비대면 고객 니즈를 반영한 온라인 쇼핑트렌드가 유통업계에 강세를 주도하고 있다. 비대면 소비심리를 공략한 G마켓, 옥션의 O2O 연계 프로모션 ‘픽업데이’가 연일 완판을 기록하고 있다.관련 업계에 따르면 까지 현재 총 27만개 상품 중 98%가 완판됐다. 온라인에서 상품을 구매하고 전국 2만여 개 오프라인 매장에서 제품을 받아볼 수 있는 O2O 서비스가 최근 대중화된 비대면 쇼핑 트렌드와 잘 맞아떨어졌다는 분석이다.이번 ‘픽업데이’ 참여 브랜드는 던킨, 배스킨라
[데일리스포츠한국 한민정 기자] 삼성전자가 ‘갤럭시 A51 5G’를 내일(7일) 국내에 출시해 5G 스마트폰 선택 폭을 넓힌다. 삼성전자는 ‘갤럭시 A51 5G’는 감각적인 디자인의 영 프리미엄 5G 모델로 강력한 쿼드 카메라와 6.5형의 대화면 인피니티-O 디스플레이, 대용량 배터리를 모두 갖춘 제품이라고 밝혔다.‘갤럭시 A51 5G’는 빠른 전송 속도, 초저지연, 초연결성이 특징인 5G 이동통신을 지원해 이동 중에도 다양한 멀티미디어 콘텐츠와 게임을 즐기고, 선명한 4K 화질의 동영상을 촬영하고 빠르게 공유할 수
[데일리스포츠한국 한민정 기자] 온라인 유통기업 이베이코리아가 전통시장 소상공인 지원에 동참한다.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G마켓과 옥션은 업계 최초로 전통시장 온누리 전자상품권 결제 서비스를 도입한다.온누리 상품권 온라인 결제는 일부 전통시장몰과 G마켓과 옥션에서 사용할 수 있다. 오프라인에서 사용하면 누릴 수 있는 소득공제 혜택도 동일하게 받을 수 있다.이에 따라 G마켓과 옥션에 입점 한 약 1600여개 전통시장 소상공인 제품을 온누리 전자상품권으로 구입 할 수 있게 됐다. 온누리 전자상품권 적용 대상 상품의 확인은
[데일리스포츠한국 한민정 기자] 해양수산부(장관 문성혁)는 코로나19 확산으로 위축된 수산물 소비를 활성화하기 위해 드라이브 스루 방식의 활 수산물 판매를 비롯하여 전방위적인 수산물 소비촉진 행사를 개최한다.해양수산부에 따르면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해 지난 2월 양식수산물 출하금액은 1월보다 15~40% 감소했고, 일식집 등 수산물 외식업체 방문객도 1월에 비해 70% 이상 줄면서 어업인과 관련 업계 종사자들의 피해가 급증하고 있다.이에, 해양수산부는 지난달 9일과 26일에 장관 주재로 긴급 관계기관 간담
길어진 무료한 실내 생활을 달래줄 소소한 취미생활 인기 급부상식사부터 디저트까지 ‘집콕’ 생활을 알차게 만들어 줄 가전[데일리스포츠한국 김백상 기자] 코로나19로 사회적 거리 캠페인이 지속되고 있다. 그러면서 집 안에 머무는 시간이 많아지고, 집에서 할 수 있는 소소한 재미있는 일들. '집콕놀이'가 인기를 끌고 있다. 달고나 커피 만들기부터 시작해 집에서 직접 콩나물 키워보기, 면역력을 키우자는 의미에서 레몬을 통째로 먹는 레몬 챌린지 등 다양한 소소한 재밋거리들이 유튜브나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공유되고 있
[데일리스포츠한국 김백상 기자] 코로나19(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여파로 국내 브랜드 순위가 뒤바뀌고 있다.전염성 강한 코로나19 특성상 사회적 거리두기 캠페인 확산으로 온라인쇼핑 브랜드들은 급상승한 반면 항공과 여행, 오프라인 유통 브랜드들은 하락했다.31일 브랜드가치 평가회사인 브랜드스탁에 따르면 올해 1분기 브랜드스탁지수(BSTI)는 판데믹 상황인 코로나19 영향을 받아 관련 브랜드들의 등락이 극명하게 엇갈렸다. 그동안 대규모 적자와 악성 이슈로 하위권에 머물렀던 쿠팡은 BSTI 853점을 얻으
[데일리스포츠한국 한민정 기자] 집에 머무는 기간이 길어지면서 보양식이 때 아닌 특수를 맞고 있다. 관련 업계에 따르면 수요 급증 정도는 지난해 초복과 말복 시즌 판매량을 뛰어 넘을 정도다.온라인 유통기업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G마켓과 옥션이 최근 한 달(2.16~3.17) 동안 보양식 판매량을 조사한 결과, 전년 동기(2019. 2.15~3.17) 대비 최대 2배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코로나19 사태가 장기화 되면서 건강한 식단을 통해 면역력을 높이려는 심리가 반영된 것으로 풀이된다.해당 기간 G마
[데일리스포츠한국 한민정 기자]코로나19 여파로 오프라인 쇼핑을 꺼리면서 입학선물 등 신학기 관련 제품 역시 온라인으로 구매하는 경향이 나타나고 있다. 코로나19 이전에 백화점이나 전문 매장에서 구매하는 게 일반적이었다면, 올해는 사용 후기나 가성비 등을 고려한 온라인 브랜드를 찾는 경우가 증가하고 있다. 실제 G마켓의 경우, 지난 1월 20일부터 2월 19일까지 한 달 동안 신학기 관련 상품 판매량이 전년 동기 대비 36% 증가했다.오프라인이 아닌 온라인에서 구매 가능하면서, 코로나19에게 캠퍼스의 봄을 빼앗긴 새내기 대학생의 스
[데일리스포츠한국 한민정 기자] 신학기를 앞두고 관련 제품을 온라인으로 구매하는 수요가 크게 늘고 있다. 다양한 상품을 간편하게 비교 검색할 수 있고, 최근 외출을 꺼리는 분위기가 영향을 끼친 것으로 보인다.온라인쇼핑사이트 G마켓에서 지난달 20일부터 지난 19일까지 최근 한 달 동안 상품 판매량을 전년 동기 대비 비교한 결과, 신학기용품 및 선물 품목이 전체 36%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노트북, 스마트기기 등의 ‘디지털 가전’이 전체 62% 판매 증가세를 보였다. 스마트워치 판매량이 10배(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