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프로야구 개막 기념... '랜더스 데이' 행사 개최

SSG, 프로야구 개막 기념... '랜더스 데이' 행사 개최

  • 기자명 정진영 인턴기자
  • 입력 2023.03.23 10:0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SG랜더스의 전신인 신세계그룹이 프로야구 개막에 맞춰 '2023 랜더스데이'를 개최한다. (사진=SSG랜더스)
SSG랜더스의 전신인 신세계그룹이 프로야구 개막에 맞춰 '2023 랜더스데이'를 개최한다. (사진=SSG랜더스)

[데일리스포츠한국 정진영 인턴기자] SSG랜더스의 전신인 신세계그룹이 '2023 랜더스데이'를 진행한다.

신세계그룹은 23일, "프로야구 개막에 맞춰 통합 프로모션인 '2023 랜더스데이'를 연다"며 "이마트, 신세계백화점, SSG닷컴, 스타벅스, G마켓 등 19개 계열사가 참여한다"고 밝혔다.

이마트는 내달 1∼2일 행사를 진행하며 이달 31일은 '프리 랜더스데이'를 선보인다. 프리 랜더스데이에는 화장지, 쌀, 대게 등 부피가 큰 상품 위주로 할인 행사를 열고 내달 1∼2일에는 한우, 계란, 오렌지 등 신선식품을 저렴하게 판매한다.

신세계백화점은 31일∼내달 9일 모바일앱에서 SSG랜더스를 응원하는 댓글을 단 고객 5명을 추첨해 인천 문학경기장 백화점 전용 스카이박스 관람권과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 호텔 숙박권을 증정한다.

SSG닷컴은 시즌 개막을 기념하는 야구단 응원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SSG랜더스를 응원하는 사진과 댓글을 이벤트 페이지에 올린 고객 중 추첨으로 스카이박스, 응원지정석 티켓을 증정한다. 1차 응모는 26일, 2차 응모는 내달 2일이 마감이다.

G마켓은 내달 3∼7일 스포츠 브랜드 할인 정보와 신제품 소식을 제공하는 스포츠 상품 할인전을 진행한다. 온라인 장보기 전용관 '스마일프레시'에서도 각종 응원 먹거리를 판매한다.

랜더스데이를 맞아 신세계그룹 공동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27∼31일 동안 각 계열사 SNS에 응원·기대 평을 남기면 추첨을 거쳐 신세계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