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휘재, 아내 문정원과 스킨십 안 하는 이유? "남성호르몬 저하…갱년기 목전"

이휘재, 아내 문정원과 스킨십 안 하는 이유? "남성호르몬 저하…갱년기 목전"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18.08.29 10:39
  • 수정 2018.09.16 22:0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TV조선 '아내의 맛' 영상캡처
사진= TV조선 '아내의 맛' 영상캡처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방송인 이휘재가 남성 호르몬 저하로 치료를 받았다고 전했다. 

지난 28일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TV조선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이하 '아내의 맛')에서는 'MC 특집' 3탄으로 이휘재♥문정원 부부의 이야기가 그려졌다.

이날 문정원은 남편 이휘재와의 데이트에 "연애하는 기분이다"라며 들뜬 모습을 보였고, 장영란은 이휘재에 "아내의 설레는 표정을 보니 어떠냐"고 물었다.

이에 이휘재는 "예쁘다. 아내를 처음 만난 날 후배들한테 '맘에 들면 K리그라고 하겠다'고 했다. 그런데 소개팅 후 '프리미어리그'라고 했다. 보자마자 첫눈에 반했다. 잊을 수가 없다"고 전했고, 문정원은 "첫눈에 반한 건 알았다. 연애 초기에는 맨날 나를 보러 왔다. 그때 내가 이휘재에 반했다"고 말했다.

이어 문정원은 이휘재에 "50살 넘어서 나한테 집착을 해줬으면 좋겠다"라며 손을 잡았고, 장영란은 아내의 손을 내친 이휘재의 행동에 분개했다.

장영란은 "나 같으면 트라우마로 남아 다시는 스킨십하고 싶지 않을 거 같다"라며 문정원에 "저 상황에 서운하진 않았냐"고 물었고, 문정원은 "자주 그런다. 그게 오빠의 스타일이니까. 나도 삐질 때가 있지만 항상 내가 먼저 푼다"고 답했다. 

또 이하정은 이휘재 문정원 부부에 "평소 스킨십이 없는 편이냐"라고 물었고, 이휘재는 "요즘 너무 더워서 그렇다. 내가 사실 남성 호르몬 수치가 많이 떨어졌다. 호르몬 주사를 꾸준히 맞았는데 너무 아파서 끊었다. 주사를 맞으면 3일 내내 누가 엉덩이를 깨무는 느낌이다"라고 고백했다. 

그러자 문정원은 "주기 당 세 번 투약이 필수다. 이휘재가 갱년기가 올 나이다"라고 덧붙였고, 함소원은 "남성 호르몬의 문제였구나"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