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EKLY TOP] [평창올림픽 마케팅 전쟁④] 올림픽서 5G 상용화 시범서비스, kt 차세대 통신시장 주도 목표

[WEEKLY TOP] [평창올림픽 마케팅 전쟁④] 올림픽서 5G 상용화 시범서비스, kt 차세대 통신시장 주도 목표

  • 기자명 DSH bot
  • 입력 2018.01.27 08:51
  • 수정 2018.01.30 22: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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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 주 독자들의 가장 많은 관심을 끈 기사는 뭘까?

2018년 1월 22일부터 2018년 1월 26일까지 한 주일 간 '데일리스포츠한국'에 게재된 기사 중 개별 조회수 70%,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포스트 등 소셜미디어를 통한 공유 등 반응도 30% 를 반영해 이번 주의 톱 기사를 짚어봤다.

이번 주 가장 많은 클릭을 기록한 기사는 1월 23일 게재된 [평창올림픽 마케팅 전쟁④] 올림픽서 5G 상용화 시범서비스, kt 차세대 통신시장 주도 목표 이다.

월요일 : [월요초대석] 피겨 개척자 방상아의 진단, 평창올림픽 메달보다 더 중요한 가치는 
화요일 : [평창올림픽 마케팅 전쟁④] 올림픽서 5G 상용화 시범서비스, kt 차세대 통신시장 주도 목표  
수요일: 신민준, 한상조에 2-0 완승하며 메지온배 2연패 달성 
목요일 : [평창올림픽 마케팅 전쟁⑤] 90년 인연 코카콜라, 성화봉송을 축제로 승화시키다 
금요일 : [평창 G-14] 동계올림픽 도전 70년, 얼음도 녹인 열정 있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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