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 칼텍스 배구단, 토종 스포츠 브랜드 프로스펙스와 손잡는다

GS 칼텍스 배구단, 토종 스포츠 브랜드 프로스펙스와 손잡는다

  • 기자명 김백상 기자
  • 입력 2019.09.17 10:12
  • 수정 2019.09.17 11:1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S 칼텍스서울 Kixx 배구단, 프로스펙스와 공식 스폰서십 계약 체결
2019 - 2020 시즌부터 두 시즌간 선수단 유니폼 등 훈련용품 전액 지원

GS칼텍스 서울 Kixx 배구단이 토종 스포츠 브랜드인 프로스팩스와 스폰서 계약을 맺었다, 왼쪽부터 이소영, 안혜진, 이고은, 강소휘 (사진 = GS칼텍스 제공)
GS칼텍스 서울 Kixx 배구단이 토종 스포츠 브랜드인 프로스팩스와 스폰서 계약을 맺었다, 왼쪽부터 이소영, 안혜진, 이고은, 강소휘 (사진 = GS칼텍스 제공)

[데일리스포츠한국 김백상 기자] GS 칼텍스서울 Kixx 배구단(이하 GS 칼텍스)이 국내 스포츠 브랜드의 자존심 프로스펙스와 손잡는다.

GS 칼텍스는 LS 네트웍스의 프로스펙스와 공식 스폰서십 계약을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

GS 칼텍스는 이번 계약을 통해 2019~2020 시즌부터 두 시즌 동안 선수 유니폼, 연습복, 트레이닝복, 일상복, 신발 등 모든 용품을 프로스펙스로부터 후원 받는다.

GS 칼텍스와 프로스펙스는 선수단 용품 후원에서 한발 더 나아가 팬들이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 온라인 커뮤니케이션 등 배구를 통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도 펼칠 예정이다.

프로스펙스는 이번 GS 칼텍스와의 스폰서십 계약을 체결을 통해 배구 팬과 스포츠 팬들에게 다가갈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 적극적인 소통과 피드백을 통해 상품 개발 속도를 끌어 올릴 계획이다.

GS 칼텍스 관계자는 “최근 여자배구의 관심과 인기가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국내를 대표하는 스포츠 브랜드 회사로부터 그 가치를 인정받은 것에 대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면서 "앞으로도 구단 뿐만 아니라 프로스펙스 브랜드가 동반 성장하고 그 가치를 끌어올리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GS 칼텍스는 오는 21 일(토) 개막하는 2019 순천·MG 새마을금고컵 프로배구대회부터 새로운 프로스펙스 유니폼을 입고 출전한다.

김백상 기자  104o@dailysportshankook.com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