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연소' SBS 아나운서 김수민, 동기 뒷담화 폭로? "글 지워라" VS "내 계정이다"

'최연소' SBS 아나운서 김수민, 동기 뒷담화 폭로? "글 지워라" VS "내 계정이다"

  • 기자명 이은미 기자
  • 입력 2018.09.27 13:1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연소로 SBS 신입 아나운서 공채에 합격해 화제를 모은 김수민 아나운서가 동기와의 황당한 일화를 폭로해 화제의 중심에 섰다.

김수민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대학 동기로 보이는 사람과 주고 받은 메시지를 공개했다. 

메시지 속에는 동기는 김수민에게 "SBS 공채 합격했다며? 축하한다. 너 하고 싶어 하는 일 잘 돼 제일 좋네"라고 축하를 건넸고, 이에 김수민은 고마움을 전했다. 이 동기는 "학교는 잠시 쉬는 거냐?"고 물었고, 김수민은 "그래야 할 것 같다. 시선도 부담되고"라고 답했다. 

김수민에게 합격 축하를 건넸던 동기는 자신의 SNS에 김수민과 나눈 카카오톡 대화를 올리며 "벌써 연예인이라도 된 줄 아는 건지... 그리고 진짜 연예인이 지나다녀도 자기 살기 바빠 별 신경 안 쓰는 게 우리 학교 사람들인데, 사람 참 안 변한다 싶더라"며 "여태 주변 사람들한테 크고 작게 밉보인 전적이 많으신데 사회 나가서도 똑같은 짓이나 안 하고 다니면 좋겠다"라며 김수민을 비난하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얘가 크게 잘못한 건 없는데 은근 밉보이는 게 쌓이고 쌓여서 꼴보기 싫어지는...그런데 그게 한 두명이 아니고 주변에 여러 사람들한테 그래서 결국 이런 상황이"라고 덧붙였다. 

이를 본 김수민은 동기에게 "이런 거 올릴 거면 축하는 하지 말았어야지. 글은 알아서 지워줬음 좋겠다"고 메시지를 보냈지만, 동기는 "적어도 네가 하고 싶어하던 일 이뤘으니 그것 자체 만은 축하하는 마음 진심이었다", "글은 어차피 비밀 계정이고 내 계정이니 알아서 할게"라고 답했다. 

이후 김수민은 해당 메시지를 공개하며 "앞뒤 다른 사람들. 사과 같은 건 없다"며 속상한 마음을 드러냈다. 

해당 게시글은 게재 24시간이 지나면 사라지는 스토리 특성상 현재는 삭제됐지만, 뒤늦게 알려지며 네티즌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한편 1997년생으로 올해 22살인 김수민은 한국예술종합학교 조예과에 재학 중 SBS 신입 아나운서 공채에 최연소로 합격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