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스포츠한국 최정서 기자] 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 카카오게임즈가 2일, 캐주얼 모바일 레이싱 게임 ‘프렌즈레이싱’의 신규 콘텐츠 ‘그랑프리 모드’를 업데이트하고 첫 정규 시즌을 개막했다.새롭게 업데이트된 ‘그랑프리 모드’는 기존의 리그들과 달리 달성 요건 없이 모든 이용자가 참여할 수 있는 리그 콘텐츠로, 순위에 따라 ‘트로피’와 보상을 얻을 수 있는 시즌제 모드이다.‘프렌즈레이싱’은 ‘그랑프리 모드’ 정규 시즌 개막을 맞아 ‘프렌즈 항구’, ‘아찔아찔 대협곡’ 등의 신규 ‘맵 트랙’과 신규 ‘카트바디’ 등의 상품 패키지
[데일리스포츠한국 최정서 기자] 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 카카오게임즈가 1일부터 15일까지 신개념 오프라인 체험 전시전 ‘카카오게임 뮤지엄’에서 설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지난해 10월, 홍대 카카오프렌즈 뮤지엄에 개관한 ‘카카오게임 뮤지엄’ 전시전은 카카오게임즈와 ‘카카오프렌즈’ 사업을 전개하는 카카오IX(대표 권승조)가 협업한 프로젝트로,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프렌즈레이싱’, ‘검은사막’ 등 카카오게임의 대표 콘텐츠를 전시 문화와 접목해 새롭게 표현한 신개념 전시전이다.카카오게임즈는 설을 맞아 1일부터 2주간 ‘카카오게임
[데일리스포츠한국 최정서 기자] 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 카카오게임즈가 11일 인기 모바일 레이싱 게임 ‘프렌즈레이싱’이 현대자동차와 제휴를 맺고 현대자동차 ‘벨로스터 1.6 터보’를 경품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프렌즈레이싱’과 현대자동차의 제휴 프로젝트 일환으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2030 타깃층에게 ‘자동차’라는 공통 요소를 활용해 게임과 제품을 알리겠다는 취지로 기획됐다. 양사는 이외에도 다채로운 제휴 프로모션을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다.‘프렌즈레이싱’은 1월 11일부터 24일까지 2주간 ‘도전! 골든
[데일리스포츠한국 최정서 기자] 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 카카오게임즈가 13일 캐주얼 모바일 레이싱 게임 ‘프렌즈레이싱’에 특별 이벤트 모드 ‘씽씽전’ 등 신규 콘텐츠를 대거 업데이트했다.이번에 업데이트된 ‘씽씽전’은 개인전에 참가하는 이용자들에게 무작위로 등장하는 이벤트 모드로, 아이템을 활용하지 않고 스피드로만 승부를 겨룰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특히 ‘씽씽전’은 대전 이후 일반 모드보다 많은 보상을 제공해 보다 짜릿한 대전의 재미를 맛볼 수 있다.이와 함께 ‘프렌즈레이싱’은 게임 내 캐릭터들의 능력치를 올리고 다양한 스킬
[데일리스포츠한국 최정서 기자] 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 카카오게임즈는, 국제게임전시회 지스타 2018에 참가하는 ‘카카오 배틀그라운드’와 ‘프렌즈레이싱’의 현장 이벤트를 공개했다고 12일 밝혔다.B2C관에 부스를 마련하는 ‘카카오 배틀그라운드’는 현장 방문 관람객을 위해 40인 카카오 매치를 상시 운영한다. 키오스크를 통해 사전 예약하면 기다림 없이 참여할 수 있으며, 현장 대기를 통해 참여도 가능하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배그 라이언 영구 의상 스킨’ 아이템과 CJ 제일제당의 인기 상품 ‘비비고 칩’ 등 다양한 경품이 선물로
[데일리스포츠한국 최정서 기자] 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 카카오게임즈는, 2일 ‘2018 G-STAR 함께해요 카카오게임!’ 이벤트 페이지를 오픈했다.이번 이벤트 페이지는 ‘지스타 2018’에 참가하는 ‘카카오 배틀그라운드’와 ‘프렌즈레이싱’의 주요 프로그램을 소개하고, 사전 이벤트 참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했다.먼저 B2C관에 100부스 규모 전시관을 운영할 예정인 ‘카카오 배틀그라운드’는 관람객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기 위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40인 대전을 상시 운영한다. 여기에 11월 15일과 16일에는 유명
[데일리스포츠한국 최정서 기자] 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 카카오게임즈가 11월 1일 현대자동차와 제휴를 맺고 신작 모바일 레이싱 게임 ‘프렌즈레이싱’의 프로모션을 시작했다고 밝혔다.이번 프로모션은 지난 26일 출시한 ‘프렌즈레이싱’ 출시를 기념해 진행하는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자동차’라는 공통 요소를 활용해 2030 타깃층에게 새로운 방식으로 게임과 제품을 알리겠다는 계획이다. 양사는 이번 프로모션을 시작으로 약 6개월간 다채로운 제휴 프로모션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먼저 ‘프렌즈레이싱’은 11월 1일부터 30일까지 1차
[데일리스포츠한국 최정서 기자] 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 카카오게임즈는 10월 31일 캐주얼 모바일 레이싱 게임 ‘프렌즈레이싱’이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 게임 인기 순위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지난 26일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프렌즈레이싱’은 라이언, 어피치 등 8종의 국민 캐릭터 ‘카카오프렌즈’가 등장하는 레이싱 게임으로 사전 예약에 150만 명이 참여하는 등 하반기 기대작의 면모를 보이며 관심을 모아왔다.‘프렌즈레이싱’은 풀 3D 디자인의 캐릭터와 맵에서 즐기는 스릴 만점 경주와 이용자의 취향대로 제작할 수
[데일리스포츠한국 최정서 기자] 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 카카오게임즈는, 29일 ‘지스타 2018’에서 선보이게 될 부스 디자인을 공개했다.카카오게임즈는 오는 11월 15일 개막하는 국제게임전시회 ‘지스타 2018’에 참가해 B2C(business-to-consumer)관과 야외 광장, B2B(business-to-business)관에 전시 부스를 선보일 예정이다.먼저 B2C관은 총 100부스 규모로, 자사의 대표 PC 게임 중 하나인 ‘카카오 배틀그라운드’를 전시한다.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부스에서는 관람객에게 다양한 경험을
[데일리스포츠한국 최정서 기자] 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 카카오게임즈가 10월 26일 캐주얼 모바일 레이싱 게임 ‘프렌즈레이싱’의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프렌즈레이싱’은 라이언, 어피치 등 8종의 국민 캐릭터 ‘카카오프렌즈’가 등장하는 레이싱 게임으로 사전 예약에 150만 명이 참여하는 등 큰 기대를 모아왔다. 이 게임은 출시에 앞서 게임 안정화를 위해 진행한 오픈 베타 서비스 기간 동안 애플 앱스토어 무료 게임 인기 순위 2위, 구글 플레이 무료 게임 인기 순위 3위를 차지해 하반기 기대작의 면모를 입증하기도 했다.카
[데일리스포츠한국 최정서 기자] 카카오게임즈의 하반기 기대작 프렌즈 레이싱의 사전 예약자가 120만 명을 돌파했다.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 카카오게임즈가 올 가을 선보일 캐주얼 모바일 레이싱 게임, ‘프렌즈레이싱’의 사전 예약자 수가 지난 2일 100만 명을 돌파한 데 이어 4일 120만 명을 달성했다고 밝혔다.출시가 임박한 ‘프렌즈레이싱’은 8종의 개성 넘치는 3D ‘카카오프렌즈’ 캐릭터와 정글, 도시, 빙하 등의 트랙에서 즐기는 박진감 넘치는 경주가 특징이다. 이 게임은 사전 예약을 시작한지 하루 만에 예약자 수가 50만 명
[데일리스포츠한국 최정서 기자] 일상의 즐거움 ‘게임’과 ‘전시 문화’가 만났다.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 카카오게임즈는 오는 6일부터 2019년 3월 31일까지 서울 홍대에 위치한 ‘카카오프렌즈 컨셉 뮤지엄’에서 신개념 오프라인 체험 전시전 ‘함께해요, 카카오게임!’을 개최한다고 1일 밝혔다.이번 전시는 다양한 PC온라인 및 모바일게임을 서비스 중인 카카오게임즈와 캐릭터 브랜드 ‘카카오프렌즈’ 사업을 전개하는 카카오IX(대표 권승조)가 협업한 프로젝트로, PC온라인 및 모바일게임에서 즐기던 카카오게임의 대표 콘텐츠를 다채로운 아
[데일리스포츠한국 최정서 기자] 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 카카오게임즈가 20일 2018년 하반기 최고 기대작 ‘프렌즈레이싱’의 출시를 앞두고 티저 영상 공개와 함께 사전 예약에 돌입한다.‘프렌즈레이싱’은 카카오게임즈의 첫 번째 캐주얼 레이싱 장르 게임으로 8종의 개성 넘치는 3D ‘카카오프렌즈’ 캐릭터와 정글, 도시, 빙하 등의 트랙에서 즐기는 경주가 특징이다. 또한, 최대 8인까지 참여 가능한 실시간 대전 모드, 캐릭터들의 특성을 살린 아기자기한 아이템, 이용자의 스타일대로 제작할 수 있는 ‘커스터마이징 카트’ 등이 달리는 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