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렌즈레이싱, 현대자동차 제휴 '벨로스터컵 이벤트' 진행

프렌즈레이싱, 현대자동차 제휴 '벨로스터컵 이벤트' 진행

  • 기자명 최정서 기자
  • 입력 2019.01.11 15:5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카카오게임즈>
<사진=카카오게임즈>

[데일리스포츠한국 최정서 기자] 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 카카오게임즈가 11일 인기 모바일 레이싱 게임 ‘프렌즈레이싱’이 현대자동차와 제휴를 맺고 현대자동차 ‘벨로스터 1.6 터보’를 경품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프렌즈레이싱’과 현대자동차의 제휴 프로젝트 일환으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2030 타깃층에게 ‘자동차’라는 공통 요소를 활용해 게임과 제품을 알리겠다는 취지로 기획됐다. 양사는 이외에도 다채로운 제휴 프로모션을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프렌즈레이싱’은 1월 11일부터 24일까지 2주간 ‘도전! 골든벨~로스터!’ 이벤트를 진행한다. ‘도전! 골든벨~로스터!’ 이벤트는 현대자동차의 ‘벨로스터 1.6 터보’ 차량이 경품으로 증정되는 역대급 프로모션으로, 간단한 참여만으로 실물 차량을 비롯해 다양한 게임 아이템 및 실물 ‘프렌즈레이싱’ 굿즈를 받을 수 있어 이용자들의 많은 참여가 예상된다.

이용자들은 이벤트 기간 동안 무료로 전원에게 지급되는 ‘벨로스터 카트바디&휠’ 이용권을 활용해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으며 특정 조건 달성 시 ‘벨로스터 컵’ 아이템을 획득해 게임 경품 추첨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한편, 지난 2018년 10월 정식 서비스를 실시한 '프렌즈레이싱’은 라이언, 어피치 등 8종의 국민 캐릭터 ‘카카오프렌즈’와 함께하는 스릴 만점의 캐주얼 모바일 레이싱 게임으로 2019년 1월, 이용자 수 500만 명을 돌파하며 뜨거운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프렌즈레이싱’과 현대자동차 제휴 프로모션 및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브랜드 페이지와 공식 커뮤니티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