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필드 수원에 아우디·볼보 새 전시장 오픈

스타필드 수원에 아우디·볼보 새 전시장 오픈

  • 기자명 한휘 기자
  • 입력 2024.02.07 15:52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우디, 지난해 수입차 판매량 3위… 볼보는 4위

[데일리스포츠한국 한휘 기자] 최근 경기 수원에 개장한 대형 복합 쇼핑몰 ‘스타필드 수원’에 아우디와 볼보의 새 전시장이 들어섰다.

아우디 스타필드 수원 매장. (아우디코리아)
아우디 스타필드 수원 매장. (아우디코리아)

아우디코리아는 최근 딜러사인 바이에른오토가 스타필드 수원에 새 전시장을 열었다고 전했다.

전시장의 연면적은 285.62㎡로 3개 차종을 전시할 수 있으며, 고객과의 접점 확대를 위한 ‘시티 몰 콘셉트’ 전시장으로 꾸며졌다. 아우디의 정체성이 반영된 새 기업 이미지(CI)를 적용했다.

아우디코리아 임현기 사장은 “고객과의 접점을 넓힐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들에게 진정한 프리미엄 브랜드 경험을 선사할 수 있도록 힘써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볼보자동차코리아도 같은 쇼핑몰에 새 전시장을 열었다.

볼보의 ‘도심 매장’(Downtown Store) 콘셉트가 적용된 이 전시장은 연면적 466.23㎡의 널찍한 규모로 꾸며졌다.

고객 라운지 및 상담 공간은 스웨덴에서 직수입한 조명 등으로 북유럽 특유의 따스한 느낌을 조성했다고 볼보코리아는 설명했다. 또 화학물질을 최소화한 페인트와 자재를 사용하고 지속가능한 소재로 만든 가구를 곳곳에 배치해 볼보가 추구하는 가치를 반영했다.

볼보코리아 이윤모 대표는 “더 많은 고객과의 접점 확대를 위해 다양한 도심 형태를 반영한 콘셉트 전시장을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아우디와 볼보는 지난해 국내 시장에서 각각 1만 7868대, 1만 7018대를 판매해 수입차 판매량 3·4위에 올랐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