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트트릭' 무고사 "인천의 레전드 되고 싶다"

'해트트릭' 무고사 "인천의 레전드 되고 싶다"

  • 기자명 이상민 기자
  • 입력 2020.09.27 16:5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한국프로축구연맹)
(사진=한국프로축구연맹)

[데일리스포츠한국 이상민 기자] 인천의 외국인 공격수 스테판 무고사(28)가 해트트릭을 기록하며 팀의 탈꼴찌를 이끌었다.

무고사는 27일 성남 탄천 종합운동장에서 열린 하나원큐 K리그1 2020 파이널B 1라운드 성남과 경기에서 해트트릭을 기록했다. 지난 6일 강원과 정규리그 19라운드에서도 해트트릭을 기록했던 무고사는 한 달 동안 두 번의 해트트릭을 달성하며 물오른 골 감각을 이어갔다. 무고사의 활약에 인천은 113일 만에 최하위에서 탈출했다.

경기 후 무고사는 “팀이 5골을 넣어서 너무 좋다. 4경기가 남았는데 오늘의 기쁨은 접어두고 다음 경기를 잘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무고사는 최근 무서운 공격 본능을 발휘하고 있다. 한 달간 두 차례나 해트트릭을 기록했다. 이에 대해 무고사는 “모든 팀 동료들이 도와줘 해트트릭을 두 번이나 할 수 있었다. 훈련 때 골키퍼 선수들이 어떻게 골을 넣어야 할지 조언을 해줘서 좋은 결과가 나타났다”라고 말했다.

인천에서만 3년째 활약하고 있는 무고사는 인천의 레전드가 되고 싶다는 욕심을 드러냈다. 무고사는 “인천의 레전드가 되고 싶다. 인천에서 44득점, 9도움을 기록했는데 내 기록을 깨고 싶고 팀에 더 도움이 되는 선수가 되고 싶다”고 소망을 밝혔다.

성남=이상민 기자 imfactor@dailysportshankook.com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