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성에프엠에스, KLPGA 오지현 박현경 선수 후원계약 체결

효성에프엠에스, KLPGA 오지현 박현경 선수 후원계약 체결

  • 기자명 김백상 기자
  • 입력 2019.07.02 10:3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효성에프엠에스, KLPGA 오지현, 루키 박현경과 서브스폰서 후원계약 체결

KLPGA 상금 순위, 대상포인트, 신인상 포인트 타이틀 후원

(사진 왼쪽부터) 후원식에 참석한 박현경, 강인식 대표, 오지현이 기념 사진을 찍고 있다. / 갤럭시아에스엠 제공
(사진 왼쪽부터) 후원식에 참석한 박현경, 강인식 대표, 오지현이 기념 사진을 찍고 있다. / 갤럭시아에스엠 제공

[데일리스포츠한국 김백상 기자]전자금융 전문기업 효성에프엠에스㈜(대표: 강인식)는 1일 서울 강남 수서 소재 효성에프엠에스 본사에서 오지현(23, KB금융그룹), 박현경(19, 하나금융그룹)과 후원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오지현은 메이저대회 2승을 포함 통산 6승을 기록 중인 KLPGA 간판 선수 중 한 명이다.

루키 박현경은 올시즌 루키 돌풍을 일으키는 일원으로 귀여운 외모와 빼어난 실력으로 골프 팬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오지현은 “후원을 결정해 주신 것에 깊이 감사드리고 큰 힘을 얻게 된 것 같아서 매우 든든하다. 보내주신 성원에 힘입어 좋은 성적을 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날 효성에프엠에스는 선수 후원 계약 외에도 KLPGA와 정규투어 상금 순위, 대상 포인트, 신인상 포인의 기록부문을 후원하는 공식파트너 조인식도 함께 가졌다. 

효성에프엠에스 강인식 대표는 “뛰어난 기량을 갖춘 오지현 선수와 장래가 촉망되는 박현경 선수를 후원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앞으로 두 선수가 투어에서 마음껏 실력을 펼치고 대한민국 골프계가 발전할 수 있도록 힘을 보태고자 한다”고 밝혔다.

한편 효성에프엠에스는 안정적인 금융 인프라와 노하우를 바탕으로, 전자지급결제대행과 전자고지결제사업을 하고 있는 전자금융 전문기업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