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관광공사 채널, 목포시 ‘관광홍보영상' 게시 세계인 주목

한국관광공사 채널, 목포시 ‘관광홍보영상' 게시 세계인 주목

  • 기자명 최지우 기자
  • 입력 2020.10.16 12:02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하도 해안데크, 갓바위, 해상케이블카 등 100초 영상…한국적 사운드 가미 춤사위로 3일만 43만 뷰 달성

한국관광공사 유튜브 채널에 소개된 목포시 평화광장의 춤추는 바다분수 관광홍보영상
한국관광공사 유튜브 채널에 소개된 목포시 평화광장의 춤추는 바다분수 관광홍보영상
유달산 관광홍보영상
유달산 관광홍보영상

[데일리스포츠한국 최지우 기자] 목포시 주요관광지가 한국관광공사 공식 유튜브 채널 ‘Feel the Rhythm of Korea’에  소개되며 글로벌 관광의 그 시작을 알렸다.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Feel the Rhythm of Korea’는 한국관광공사에서 해외 홍보를 위해 제작한 영상으로 특색 있는 지역 관광지를 배경으로 한국적 사운드와 신명나는 춤사위를 펼쳐 3달 만에 2억 5천만 뷰를 돌파했다.

유명 연예인을 배제하고 젊은 B급 감성을 선보이는 관광홍보영상에 서울, 부산, 전주 편은 이미 전세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목포편은 퓨전 국악 그룹 이날치와 댄스 컴퍼니 앰비큐어스가 등장해 팝 스타일을 가미한 한국의 전통음악에 현대적 춤사위를 펼치며 목포 곳곳을 소개한다.

영상은 100초 분량으로 제작되어 고하도 해안데크, 갓바위, 해상케이블카, 유달산, 시화마을, 음악분수 등 관광 명소를 배경으로 현대적으로 해석된 별주부전 노래와 중독성 있는 댄스로 경쾌하게 목포 관광지를 홍보한다.

목포시 관광과 김명준 과장은 “목포시 관광 소개 영상이 지금 업로드 3일 만에 43만 뷰를 돌파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전 세계에 목포를 널리 알릴 수 있어 기쁘다” 며 “이번 홍보영상을 계기로 앞으로 4대 관광거점 도시로서의 위상을 전세계에 알릴 수 있는 새로운 콘탠츠를 개발하겠다 ”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