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호텔리어] 감성 자극 1988 패키지...활기찬 새해맞이

[호텔&호텔리어] 감성 자극 1988 패키지...활기찬 새해맞이

  • 기자명 강필주 기자
  • 입력 2016.01.01 03:0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OSEN=강필주 기자] 2016년 새해가 밝았다. 원숭이 띠의 해인 병신년 호텔가는 이용자에 따른 다양한 신년 패키지를 준비하고 있다. 럭셔리하면서도 실속까지 챙길 수 있는 특급 패키지로 한해를 시작하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다. 특히 롯데호텔부산은 '응답하라 1988'의 인기에 힘입은 복고 감성을 자극하고 있어 관심을 모으고 있다.

▲ 롯데호텔부산

롯데호텔부산은 오는 2016년 2월 29일까지 복고 감성을 만끽할 수 있는 '숙박하라 1988 패키지'를 선보인다. '숙박하라 1988 패키지'에는 복고풍의 슈페리어스위트 할리우드 트윈 객실숙박이 기본으로 포함된다. 이 객실 내에는 슈퍼 싱글침대 두 개가 마련돼 있는데, 사전에 요청하는 경우 1개의 엑스트라 베드를 추가로 받을 수도 있다.

패키지를 이용하면 숙박에 더해 조식 뷔페 및 호텔 피트니스 클럽 3인 이용 혜택이 주어지고, 룸서비스로 통닭 및 맥주 3캔을 즐길 수 있다. 호텔은 또 90년대 후반의 제품 포장을 그대로 재현해 인기몰이 중인 롯데제과의 '응답하라 1988 과자 세트' 1세트를 함께 증정한다. 패키지 가격은 주중 기준 27만 원(봉사료 및 세금 불포함)부터다.

한편 롯데호텔부산 투숙객이라면 1실당 최대 4인까지 부산 관광 프로그램 '엘티이(L.T.E, LOTTE Hotel Busan Tour Explorer) 로드'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사전에 이용 예약을 하면 호텔차량을 타고 전담 직원의 설명을 들으며 부산의 명소를 여행할 수 있다.

롯데호텔부산의 각 레스토랑은 이 같은 맥주의 인기를 반영해 다양한 맥주 관련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오는 1월 31일까지 호텔의 모든 레스토랑에서 아사히 생맥주를 20% 할인된 가격인 1만 6000원(1잔 기준, 이하 봉사료 및 세금 포함)에 판매한다.

이에 더해 1층 뷔페식당라세느에서는 1월 1일부터 5월 24일까지 아침 혹은 점심 뷔페와 함께 클라우드 생맥주를 주문할 경우 한 잔을 추가로 제공한다. 라세느클라우드 생맥주 1잔의 가격은 1만 2000원. 또 43층 중식당 도림은 오는 1, 2월 두 달 간 칭따오 생맥주를 20% 할인하여 제공한다. 할인 이후 가격은 1잔당 1만 6000원이다.

▲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보다 여유롭고 실속 있게 겨울 휴양을 즐길 수 있는 '해피 썬데이 패키지 - Happy Sunday Package'를 선보인다. 기간은 새해 1월 3일부터 2월 28일까지이다. 매주 일요일 한정이며 2월 7일은 제외된다.

혜택은 본관 디럭스 객실 1박과 함께 신비롭고 황홀한 일루미네이션 조명으로 단장된 '빛의 스파 오션 스파 씨메르'와 환상적인 오션뷰와 함께 한 겨울에도 따뜻한 온수 스파와 수영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로맨틱 야외 오션 풀 이용, 독일 명품 원목 키즈 교구 'HABA' 키즈 전용 라운지, 단일 공간 국내 최대 규모의 멀티콘솔 게임 소니 플레이스테이션 게임존, 반짝이는 부산의 겨울바다 태종대와 광안대교 및 광복동 맛집 등 부산의 이곳 저곳을 여행 할 수 있는 LEO(레오) 겨울 투어 프로그램 등을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이 패키지에는 격이 다른 70여 가지의 다양한 메뉴와 계절별 부산의 제철음식을 즐길 수 있는 뷔페식당 에스카피에 조식(성인 2인+어린이 1인)이 제공된다. 가격은 25만 원(세금, 봉사료 별도)부터 시작하며, 정원 초과시 조기 마감된다.

▲ 서울가든호텔

마포의 베스트 웨스턴 프리미어 서울가든호텔(이하 서울가든호텔)이 '스윗니모 패키지'를 1월 1일부터 한달간 진행한다. 스윗니모 패키지 구성은 △스텐다드 객실 1박 (2인 기준) △스윗니모 초콜릿 2구 1세트 △라스텔라 뷔페 레스토랑의 아메리카노 커피 2잔(Take Out)으로 구성되어 있는 패키지다. 패키지 가격은 14만 3000원으로 봉사료와 부가세가 포함됐다. 투숙객 전용 휘트니스, 독서실, 비즈니스 센터, 투숙 기간 중에는 무료주차를 이용할 수 있다. 또 2016년 1월 4일부터 호텔에서 여의도간 셔틀버스도 운행할 예정이다.

서울가든호텔의 패키지는 윈터러브스토리 패키지, 윈터 워머 패키지의 겨울패키지 2종과 럭셔 리 파티패키지 등 14만 3000원부터 다양하게 구성돼 있다.

▲ 파크 하얏트 서울

파크 하얏트 서울은 두번째로 큰 프리미엄 스위트인 '디플로매틱 스위트(Diplomatic Suite)' 룸에서 사랑하는 사람과 초호화 서비스를 즐기며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풍성하고, 럭셔리하게 구성한 패키지 '로맨틱 스위트 템테이션(Romantic Suite Temptation)'을 2016년 1월 3일까지만 선보인다. 이번 '로맨틱 스윗 템테이션'패키지에는 디플로매틱 스위트룸에서의 1박과 룸 서비스로 제공되는 돔 페리뇽 샴페인 1병과 캐비아 세트, 2인 조식, 60분 코스로 진행되는 2인 스파 트리트먼트, 호텔 식음서비스 크레딧 20만 원, 특별 플라워 부케, 이솝(Aesop) 정품 스킨케어 10종, 미니바, 발레파킹,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 등 총 650만 원 이상의 혜택이 모두 포함되며, 판매 가격은 2인 1실 기준 390만 원(10% 세금 별도/ 봉사료 없음)이다.

이 밖에도 다음날 객실 내에서 럭셔리하고 여유롭게 아침을 시작할 수 있도록 2인 조식이 룸서비스로 제공되며, 발레 파킹과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오후2시), 호텔 최고층에 위치한 수영장, 피트니스 스튜디오, 사우나 등 모두 무료 이용 가능하다.

▲ 더케이호텔 서울

서초구 양재동 더케이호텔 서울(사장 강병직)은 부모와 자녀가 함께 뮤지컬을 관람하며 특급호텔에서의 힐링을 즐길 수 있는 윈터패키지를 진행한다. 윈터 패키지는 두 가지 형태로 나뉜다. A형은 객실 1박과 더파크 조식 뷔페 2인 이용권이 제공되며, B형은 더파크 저녁 뷔페 2인 이용권이 주어진다.

특히 윈터 패키지 이용객에게는 '호두까기 인형' 공연 티켓 55% 할인 받을 수 있는 특별혜택이 제공된다. 1월 31일까지 더케이아트홀에서 개최되는 어린이 뮤지컬 '호두까기 인형'은 지난 재작년과 작년 모두 매진 행렬을 기록하며 부모와 자녀 모두로부터 작품성과 재미를 검증 받았다.

이 외에도, 패키지 이용 시 우첼로, 더파크, 더케이델리의 식·음료를 15%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판매 기간은 1월 31일까지이며, 이용 가격은 일반실을 기준으로 부가세를 포함해 각각 17만 원과 20만 원이다.

뮤지컬 '호두까기 인형' 관람 요금은 A석 3만 원, S석 4만 원, VIP석 5만 원, 프리미엄석 5만 5000원이며, 공연 시간은 화요일부터 금요일은 오전 11시와 오후 2시이다. 주말 및 공휴일에는 오후 5시 공연이 추가된다. 단 공연 마지막인 31일은 오전 11시와 오후 2시 공연만 진행된다.

▲ 리츠칼튼 서울

리츠칼튼 서울 '하나조노'는 오는 2016년 1월 1일부터 7일까지 일본 신년 축하 전통 음식인 오세치(Osechi) 요리를 재해석한 '뉴이어스오세치(New Year's Osechi)'를 선보인다. 뉴이어스오세치는 하나조노 총괄 셰프인 표길택 셰프가 한국인의 입맛에 맞는 오세치 메뉴를 선별해 1인 이용객도 즐길 수 있도록 미니 사이즈로 재구성한 것이다. 고등어 초밥과 전채요리, 닭고기 구운 찹쌀떡 맑은 국, 오세치모둠, 새우 야채 조림, 멸치 연어알 덮밥으로 구성돼 있다. 특히, 오세치모둠은차새우조림(보리새우조림), 우엉, 연근, 다시마 말이, 다마고(달걀), 청어알, 무와 당근 초절임 등 정통 오세치 요리 기법을 그대로 구현해 만든 것이다. 가격은 17만 원(세금, 봉사료 포함)이다.

리츠칼튼 서울 하나조노 총괄 표길택 셰프는 "오세치 요리는 새해의 복을 기원하며 만들기 때문에 정성과 시간이 많이 들어간다"며 "특히 5색 5미 5법으로 만드는 이번 요리는 맛뿐만 아니라 시각을 사로잡을 수 있도록 재료 배색에도 신경을 써 특별한 음식과 함께 새해를 맞이하려는 고객들이 많이 찾는다"고 전했다. 오세치 요리를 직접 선보이는 표 셰프는 2010년 대한민국 조리 기능장을 취득하고, '2015 일본요리 세계 대회'에서 한국인 셰프 중 유일하게 탑 10에 선정된 바 있다.

리츠칼튼 서울의 올데이 파인다이닝 레스토랑 더 가든은 매주 일요일 진행하는 '선데이 브런치'를 더욱 풍성한 메뉴로 새단장 했다. 이번에 리뉴얼한 선데이 브런치는 해산물 코너와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샐러드 코너를 신설하고 약 100여가지 메뉴를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리츠칼튼 서울은 겨울철 별미로 손꼽히는 시래기와 곶감을 활용한 샐러드, 탱글탱글한 식감을 느낄 수 있는 생면 파스타, 최상급 랑구스틴, 전복, 농어 등의 해산물, 구운 통갈비, 호주산 터키 등의 육류 코너를 준비했으며 생과일 주스와 레드, 화이트, 스파클링 와인을 마음껏 즐길 수 있다.

리츠칼튼 서울의 더 가든 오명선 셰프는 "이번 선데이 브런치는 자연상태에서 자라 영양이 풍부하고 건강에 이로운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메뉴를 위주로 구성했다"며 "앞으로 시즌별 최고의 재료로 다양한 음식을 선보여 미식 체험에 대한 질을 높이고 건강을 지킬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선데이 브런치는 매주 일요일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2시30분까지 진행하며 가격은 성인 9만 5000원, 어린이 4만 7500원(세금, 봉사료 포함)이다.

▲ 켄싱턴 제주 호텔

국내 특1급 호텔 최초로 럭셔리올인클루시브형 호텔을 선보이고 있는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항공과 호텔을 한 번의 예약으로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에어+럭셔리윈터패키지를 2016년 1월 4일부터 2월 1일까지 선보인다. 에어+럭셔리윈터 패키지는 김포~제주간 2인 왕복항공권과 함께 편안한 휴식이 제공되는 디럭스룸에서의 편안한 숙박과 함께 조식, 중식, 석식 중 선택하여 즐길 수 있는 다이닝이 1일 1회 총 2회가 제공한다. 또한 '더 스파 by 딸고'의 커플 스파트리트먼트, 사계절 온수풀이 준비되어 있는 데 루프탑과 가든 2곳에 위치하여 이색(二色)매력을 만끽할 수 있다. 가격은 1박에 36만 원(2박 전용 패키지, 10% 세금 별도)이다.

또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겨울 방학을 맞이한 아이들과 함께 럭셔리하고 행복한 겨울 휴가를 즐길 수 있는 '럭셔리 올 투게더' 패키지를 2016년 1월 3일부터 2월 21일(2월 5일~9일 제외)까지 선보인다. 엑스트라 베드가 포함된 넓고 아늑한 그랜드스위트 객실에서의 1박과 제주 토속 음식으로 구성된 돌미롱의 가족 특선 세트, 가족과 함께 미술관에 온 듯 전문 큐레이터와 함께 아트 테라피를 경험할 수 잇는 호텔 안의 갤러리 투어 등 다양한 혜택이 포함되어 있다. KBS에서 방영되었던 '동화나라 포인포' 캐릭터로 꾸며져 있으며 다양한 무료&유료 프로그램이 준비된 포인포키즈 클럽, 실내 사우나 등의 시설도 이용할 수 있다. 가격은 44만 원부터(10% 세금 별도)이다.

호텔 내 모을 정원과 야자수 산책로에 숨겨져 있는 유리병 속 메시지에 담긴 선물을 드리는 '액티브 럭키드로우', 1년 뒤 소중한 추억까지 선물하며 새해를 뜻 깊게 시작할 수 있는 '느린 우체통' 등 새해 여행에 즐거움을 더해 줄 이색적인 신년 이벤트 '해피 올 투게더'도 선보인다.

▲ 부산 웨스틴조선호텔

부산 웨스틴조선호텔은 2월 1일부터 2월 29일까지 '달달寒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랑하는 이와 달콤하고 로맨틱한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로이즈(ROYCE) 너티바 초콜릿을 제공한다. 로이즈는 일본 훗카이도의 초콜릿으로 아몬드, 피칸넛츠, 마카다미아넛츠, 캐슈넛츠 4종류의 넛츠가 가득 들어 있는 초콜릿바다. 특히 2월 14일 발렌타인데이 당일 투숙 시 객실 내 과일 및 와인을 추가 제공한다.

일~금 투숙 시에는 부산 명소에서 겨울의 낭만을 만끽할 수 있는 액티비티 프로그램(낙동강 생태 탐방, 오륙도 상륙작전, 골목대장) 중 1개 프로그램을 2인 1회 무료로 즐길 수 있다. 이 모든 프로그램은 부산 웨스틴조선호텔의 체험 프로그램 전담팀인 FaCe(페이스, Fun Activity Cool Entertainer)가 동행해 더욱 특별한 재미를 더한다.

또한 객실 내 에스프레소 커피 메이커를 통한 모닝 커피 2캡슐 제공, 호텔 내 레스토랑 식사 시 10% 할인, 바다가 보이는 체련장, 수영장 이용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이그제큐티브 타입 이용 시 9층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에서 조식 그리고 맥주, 와인, 칵테일 등을 즐길 수 있는 Happy Hour와 조각 케이크, 쿠키, 샌드위치, 과일 등을 즐길 수 있는 Day Time Snack을, 온천 사우나 등을 이용 할 수 있다. 패키지 가격은 객실 타입과 방향에 따라 20만~39만 원(세금, 봉사료 별도)이다.

▲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의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더 카페에서는 다가오는 1월 4일부터 31일까지 까지 겨울 제철 음식인 대게를 이용하여 전체부터 메인에 이르는 다양한 프로모션 메뉴를 선보인다. 프로모션 기간동안 소시지와 홍합, 조개, 매콤한 대게를 넣어 만든 뉴올리언즈 스타일의 해산물 스튜, 동그랑땡 식으로 대게 살을 야채와 버무려 오븐에 구워 라임 소스를 곁들인 대게 케이크, 야채와 함께 튀긴 대게 스프링 롤, 새우를 곁들인 대게 칵테일도 선보인다.

메인 요리로는 구운 아스파라거스와 대게에 홀랜다이즈 소스를 얹은 쇠고기 안심 구이와 생강과 마늘, 칠리를 사용해 매콤하게 조리한 대게를 맛볼 수 있으며, 도미 구이에 피망, 양파를 넣어 빵가루를 묻혀 구운 대게를 얹어 라임버터 소스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요리도 준비될 예정이다. 또한, 다진 대게를 넣어 스터핑한 왕새우와 대게 찜, 볶음밥도 만나볼 수 있다.

모든 프로모션 메뉴는 매번 다른 종류의 메뉴가 번갈아 소개될 예정이며 주중, 주말 점심과 저녁 뷔페로 만나볼 수 있다. 더 카페 뷔페 가격은 주중 점심 8만원, 주중 저녁 8만 8000원이며, 주말 점심은 8만 8000원, 주말 저녁은 9만 3000원(세금 및 봉사료 포함)이다.

▲ 서울웨스틴조선호텔

서울웨스틴조선호텔은 2016년 1월부터 라운지&바, 뷔페, 베이커리에서 각각의 특성에 걸맞게 다른 콘셉트로 딸기 디저트를 판매하는 '스트로베리세렌디피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세린디피티(Serendipity)는 '기대하지 않았던 뜻밖의 재미와 즐거움'을 선사한다는 의미로 써클, 아리아, 더메나쥬리 3곳에서 다양한 모습의 딸기 디저트를 만나 볼 수 있다.

먼저 라운지&바 써클에서는 1월 2일부터 2월 28일까지 5가지 딸기 디저트를 한 플레이트에 맛볼 수 있도록 딸기 디저트 '테이스팅' 메뉴를 준비했다. 한 플레이트 위에 딸기가 들어간 에클레어, 치즈케이크, 파나코타, 쇼트케이크, 파블로바 5종류의 스트로베리 디저트가 앙증맞게 올려지고, 모스카또 루비(디저트 와인) 또는 커피 중 원하는 음료를 선택해 페어링으로 즐길 수 있다.

아리아에서는 '스트로베리 세렌디피티 언리미티드 플레져'라는 프로모션 이름처럼 새콤달콤한 딸기디저트를1월 4일부터 1월 31일까지 점심과 저녁뷔페에서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더메나쥬리에서는 딸기생크림케이크, 딸기카디날, 딸기밀페유, 딸기타르트 등 '리미티드에디션' 딸기 디저트를 1월 1일부터 1월 31일까지 1월 한달간만 한정적으로선보인다.

▲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의 인터내셔널 다이닝 레스토랑 카페 드셰프에서 오는 1월 4일부터 2월 29일까지 오이스터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제철을 맞아 맛과 향이 더욱 풍부해진 굴 요리를 선보이는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세트 메뉴 외 다양한 소스와 즐길 수 있는 신선한 석화, 찜 또는 구운 석화 요리가 준비된다.

점심 코스는 신선한 석화 또는 석화 찜이 애피타이저로 준비되며, 샐러드와 함께 굴 파스타, 굴 크러스트를 곁들인 안심 스테이크 등이 메인 요리로 준비된다. 점심 코스 가격은 4만 4000원 또는 6만 6000원이다. 6코스 또는 7코스로 구성된 저녁 코스는 석화 그라탕, 오이스터 록펠러 등이 애피타이저로 준비되며, 굴 수프, 훈제 굴과 연어 말이 찜, 농어 굴 찜, 송로 버섯 소스의 굴과 버섯을 채워 구운 안심 스테이크 등 다양한 조리법으로 요리된 굴 요리를 선보인다. 저녁 코스 가격은 7만 7000원에서 9만 9000원(상기 가격 부가세 포함)까지이다.

이 외에도, 쉬리 비네그레트 소스의 신선한 석화, 유자와 겨자 향이 가미된 간장 소스의 석화, 아니스 향의 시금치와 파슬리 빵가루를 얹어 구운 오이스터 록팰러, 양파와 피망, 베이컨으로 구운 석화 카지노 등 신선한 석화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단품 메뉴도 준비된다.

▲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은 병신년을 맞아 특별한 신년 패키지 두가지를 준비했다. 2016년 빨간 원숭이해를 맞아 선보이는 '2016 레드몽키스(Red Monkeys) 패키지'는 2016년 1월 3일부터 2월 29일까지이용할 수 있으며, 한강과 아차산에 둘러싸인 객실에서의 여유로운 휴식과 조식, 그리고 실크 스크린 김건주 작가와 워커힐이 콜라보레이션한 '워커힐 빨간원숭이 쿠션'을 선물로 증정한다. 패키지 타입은 두가지로, '헬로몽키스!(Hello Monkeys!)'의 경우 숲속의 별장이라 불리는 '더글러스룸' 1박과 라이트 블랙퍼스트가 제공되며 가격은 16만 3800원부터이다.

'웰컴몽키스!(Welcome Monkeys!)'의 경우 본관 딜럭스룸 1박과 뷔페레스토랑 '더뷔페' 조식이 제공되며 가격은 22만 4800원(2인기준, 세금및봉사료별도)부터다. 실크 스크린으로 유명한 김건주 작가는 라코스테(LACOSTE), 탐스(TOMS) 브랜드와 쉐보레 광고아트워크, 최근에는 잔스포츠(JANSPORTS) 아트워크 전시 등을 진행했다.

편안한 휴식과 함께한 식당 '온달'에서 정성스럽게 준비한 떡국한 상차림을 제공하는 '2016 시작(始作) 패키지'는 2016년 1월 1일부터 1월 2일까지이용할 수 있으며, 두가지 타입이 준비되어있다. 더글러스룸 1박이 포함된 '始作Ⅰ'의 경우 가격은 27만 3000원부터, 본관 딜럭스룸 1박이 포함된 '始作Ⅱ'의 경우 가격은 28만 3000원(2인기준, 세금및봉사료별도)부터다. 온달 떡국 한상차림에는 탕평채와 견과류 해물냉채, 궁중잡채, 삼색전, 소고기산적, 공기밥, 매생이떡국, 젓갈과 배추김치가 정갈하게 차려져 든든한 새해를 맞이할 수 있다.

▲ 그랜드 힐튼 서울

그랜드 힐튼 서울의 중식당 여향은 따끈한 국물에 바삭바삭한 누룽지와 푸짐한 해산물 등이 들어있어 추운 겨울에 안성맞춤인 중국식 누룽지탕 특선 메뉴를 2016년 1월 1일부터 2월 29일까지 선보인다. 중식당 여향에서는 중국식 누룽지탕을 이용한 2가지 세트 메뉴와 다채로운 일품 메뉴를 선보인다.

세트 A는 매생이 굴 누룽지탕, 매운 소스 해삼 새우 요리, XO 소스 광어 요리, 광동식 소고기 요리 등의 코스요리로 구성되며, 세트 B는 자연송이 누룽지탕, 게살 소스 해삼 새우 요리, XO 소스 도미 요리, 광동식 양고기 요리 등의 코스요리로 구성된다. 가격은 세트A는 11만 원, 세트B는 15만 원(세금 및 봉사료 포함)이다.

한편 매생이 굴 누룽지탕의 재료인 매생이는 12월 중순쯤 채취가 시작되고 2월까지가 제철이다. 식이 섬유가 풍부하고 비타민과 미네랄 등 영양소가 고르게 함유되어 있어 미역과 함께 바다의 채소로 불리기도 한다. 특히 매생이는 솜털처럼 섬세하여 식감이 부드럽고 소화 흡수가 잘 되어 어르신들의 식사에도 부담이 적다.

▲JW 메리어트동대문스퀘어서울

JW 메리어트동대문스퀘어 서울은 2016년 3월 5일까지 신년을 맞아 가족, 친구와 함께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신년패키지를 선보인다. 어린 자녀와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패밀리북(Family book)' 패키지는 편안한 숙면을 제공하는 디럭스룸 1박에 타볼로 24에서 즐기는 조식(2인), 커피맛이 나는 이탈리아 보리차 '오르조(ORZO)'와 홈메이드잼, 초콜릿 박스 등으로 구성된 '고메기프트박스'를 제공한다.

특히 호텔공식 페이스북에서 윈터패키지 포스팅을 공유하면 '키즈잇프리(Kids Eat Free)'로 기존 성인 2인을 포함하여 아이 2명까지(만 12세이하) 무료로 조식을 즐길 수 있다. 가격은 32만 5000원(세금및봉사료별도)부터이다. 여성 이용객을 위한 '걸스타그램(Girlstagram)' 패키지는 디럭스룸 1박에 호텔의 더라운지에서 애프터눈 티세트(2인)를 제공하며, 아이마스크 2개, '럭스브륏까바' 스파클링 와인 1병, '록시땅' 어메니티세트(2인)이 제공된다. 가격은 30만 5000원(세금및봉사료별도)부터이다. 공통 혜택으로는 실내 수영장 및 피트니스센터 무료 이용, The JW 스파트리트먼트 10% 할인, '김활란뮤제네프'헤어시술 50% 할인(커트, 드라이제외) 및 인룸다이닝 10% 할인이 제공된다.

▲임피리얼팰리스서울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은 신년을 맞아 객실에서 편안한 휴식을 즐기며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는 윈터링 패키지(WINtering Package)를 2016년 2월 29일까지(12월 24,25,26,31일 제외) 선보인다. 아늑한 객실에서의 1박, 2인조식(카페아미가, 룸서비스중택 1), 몰튼브라운윈터 여행용키트 제공, 알레산드로 멘디니전시 2인 입장권 제공(선착순), 발레파킹무료(여성에한함) 등의 혜택을포함한다. 이번 패키지는 추운 겨울, 따뜻한 아침을 맞이하길 원하는 고객을 위해 조식을 룸서비스로 받을 수 있게 했다. 가격은 19만 5000원(세금및봉사료별도)부터이다.

▲해비치호텔앤드리조트제주

해비치호텔앤드리조트제주는 2016년 1월 1일부터 2월 29일까지 호텔안에서 편히 쉬며 제주의 신비로운 겨울 정취도 만끽할 수 있는 '윈터모멘트패키지'를 선보인다. 스탠더드 객실 1박과 뷔페 레스토랑 섬모라 2인조식을 제공하며, 와인에 시나몬, 오렌지 등의 과일을 넣어 겨울철에 따뜻하게 마시기 좋은 글루바인 또는 위스키에 꿀, 레몬을 넣고 따뜻하게 즐기는 핫토디 중 선택하여 2잔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한라산 눈꽃 트레킹 및 겨울오름투어 등 겨울 제주의 비경을 감상할 수 있는 야외 익스플로러프로그램도 참여할 수 있어 별도로 여행계획을 세우지 않아도 되는 장점이 있다. 특히 이번 겨울에 한해 새해소망을 기록하거나, 소중한 이에게 연말의 감성을 전달할 수 있는 새해엽서 1세트와 작성한 엽서를 1년뒤 기입한 주소지로 배송해주는 느린 우체통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도 인상적이다. 3박이상 투숙시 소니블루투스 스피커도 추가로 증정한다. 가격은 26만 원(세금및봉사료별도)부터이다.

▲ W 서울워커힐

W 서울워커힐호텔은 올겨울 자신의 휴가 스타일과 취향에 맞추어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겨울패키지 '스톱더클락'을 2016년 2월 29일까지(12월 24일&12월 31일은 이용불가) 선보이며, 이를 이용하는 모든 이용객들에게 W 서울에서 특별히 제작한 스타일리시한 겨울아이템을 선물로 증정한다. 합리적인 가격이 매력적인 '윈터홈(Winter Home)' 패키지는 원더풀룸에서의 1박과 뷔페스타일 2인 아침식사가 포함되어 있으며, 어웨이스파 내 스파트리트먼트 10% 할인, 호텔레스토랑(키친, 나무, 토닉)에서 식사시 15%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요금은 28만 9000원선(세금 및 봉사료 별도)이다. 겨울을 맞아 지친 몸과 마음에 따뜻한 온기를 불어넣고 싶다면 어웨이스파의 워터존(사우나) 2인 입장권이 추가된 '윈터칠아웃(Winter Chill Out)'이 제격이다. 가격은 31만 4000원선(세금 및 봉사료별도)이다.

▲밀레니엄서울힐튼

밀레니엄 서울힐튼에서는 가족이나 연인끼리 가까운 도심에서 남산의 상쾌한 공기를 마시며 안락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겨울 신년 패키지를 2016년 1월 2일부터 2월 29일까지 선보인다. 객실 타입에 따라 총 2가지로 나뉘며, 디럭스룸은 휘트니스 센터와 3층 수영장을 무료이용과 함께 주중(월~금) 에어로빅 클래스를 무료 수강 할 수 있는 공통혜택이 제공된다. 더불어 테이크 아웃 음료(커피 또는 티 / 2인)가 추가로 제공된다. 가격은 18만 원부터.

이그제큐티브룸은 위 공통혜택과 함께 귀빈층 라운지 2인 조식이 포함되며 투숙 기간중에 귀빈층 라운지 이용이 가능하다. 가격은 29만 원부터이다. 모든 가격은 봉사료 및 부가세 별도이다. 또한, 겨울패키지 이용 고객은 빠른 속도로 달리는 고속열차, 터널, 다리를 건너 1월 17일까지 운행하는 화물 열차 등 다양하고 깜찍한 모양의 열차 75여대가 후원사의 로고를 달고 운행하고 있는 밀레니엄 서울힐튼의 명물 '자선열차'를 로비에서 무료로 감상할 수 있다.

▲르네상스서울호텔

르네상스서울호텔은 추운겨울, 마음까지 따뜻한 연말을 보낼 수 있는 총 3가지의 맞춤형 윈터패키지를 2월 29일까지선보이고 있다. 모든 윈터패키지 기본 공통혜택으로는 실내수영장, 레크리에이션센터 및 사우나 최대 2인 무료 이용혜택을 포함한다. 마이윈터컬렉션패키지 I은 디럭스룸 1박 그리고 객실 내 무료 인터넷이 제공된다. 마이윈터컬렉션 패키지 II는 카페엘리제 2인 무료 조식제공 및 객실 내 글루바인 2잔&스페셜치즈 플레이트 1개가 포함된다. 마이윈터컬렉션패키지 III은 2인 무료 조식제공(만 6세 어린이 최대 2명 무료조식 제공), 객실 내 스페셜 치킨윙 10조각&탄산음료 2잔(글루바인으로 대체가능)이 제공된다. 더불어, 마이윈터패키지 II & III 이용시, 특별선물로 '쌤인블록'을 증정한다. 한편 '쌤인블록'은 판매수익금을 푸르메재단이 짓는 어린이재활병원건립과 운영을 위한 기부금으로 사용돼 패키지 이용객은 어려운 이웃을 돕는데 자동으로 동참하게 된다. 가격은 17만 원(10% 봉사료 및 10% 부가세별도)부터이다.

▲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에서는 미디어아트로 반고흐의 마스터피스를 만나 볼 수 있는 '반고흐인사이드 ;빛과음악의축제전' 티켓이 제공되는 '반고흐러브' 문화패키지를 새해가 시작되는 2016년 1월 1일부터 2월 29일까지 두달간 선보인다. 가격은 주 중 이용시 14만 9000원, 주말 이용시 18만 9000원으로 스탠다드 객실 1박과 '반고흐인사이드: 빛과음악의축제전' 티켓 2매와 로비라운지에서 즐길 수 있는 겨울건강차(茶) 2인 이용권이 제공되며, 수영장과 체련장 무료 이용이 가능하다. 5만 원 추가시 슈페리어 객실로의 업그레이드와 '더스퀘어' 뷔페레스토랑에서의 2인조식을 즐길 수 있다. 특히, 부모와 동반하는 16세미만 자녀 최대 2명까지 조식무료혜택이 제공되므로 부모와 2자녀 구성의 가족단위고객도 별도 추가비용없이 이용 가능하다. 상기가격에 10% 세금 및 봉사료가 추가된다.

▲ 더팔래스호텔서울

더팔래스호텔서울은 서울에서 런던의 향취를 느낄 수 있는 '보야지 투 런던(Voyage to London)' 패키지를 2016년 2월 29일까지선보인다. 패키지는 예술의 전당 한가람 미술관에서 열리는 '대영박물관-영원한 인간展' 입장권 2장과 잉글리시 블랙퍼스트티 2잔&영국풍의 아몬드 무스케이크를 제공한다. '대영박물관-영원한 인간展'은 '인간'을 주제로 한 유물과 회화 등 총 176점의 대영박물관소장품을 한국 최초로 만날 수 있는 전시회다. 가격은 팔래스 패밀리트윈(조식 2인포함) 19만 원, 클럽더블(클럽베네핏 2인포함) 24만원(세금및봉사료별도)이다. /letmeout@osen.co.kr

[사진] 각 호텔 제공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