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르테미스, 감각적 'Birth' 뮤직비디오 티저에 '폭발적 관심'

아르테미스, 감각적 'Birth' 뮤직비디오 티저에 '폭발적 관심'

  • 기자명 이은미 기자
  • 입력 2024.03.26 11:1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이은미 기자] 아스테미스(ARTMS)의 특별한 세계가 팬들을 찾아왔다.

모드하우스는 26일 아르테미스의 공식 SNS 계정에 첫 완전체 앨범 'Dall(달)'의 수록곡이자 가장 먼저 베일을 벗는 프리미어 싱글 'Birth'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 글로벌 '우리(OURII, 팬덤 명)'의 벅찬 환호를 이끌어냈다.

영상에는 눈길을 사로잡는 감각적인 오브제들과 삽화로 삽입된 이미지, 불안한 듯 급히 떠나가는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 있다.

이와 더불어 오싹하면서도 묘하게 귓가를 자극하는 'Birth'의 특별한 사운드, 그리고 '잊어줄게 잊혀질게 널 떠나줄게 / 거짓말이 늘어만 가 LIE LIE LIE'라는 가사가 티저 영상과 어우러지며 특별한 호기심을 자극했다.

'Dall' 발매에 앞서 선보이게 될 프리미어 싱글들의 티징 이미지에 이어 그 첫 주자로 선택된 'Birth'의 뮤직비디오 티저까지 베일을 벗으면서 아르테미스의 첫 완전에 앨범을 향한 글로벌 팬들의 기대감은 그 어느 때보다 뜨겁게 달아오르는 중이다.

아르테미스는 오는 29일 첫 완전체 앨범의 문을 여는 프리미어 싱글 'Birth'를 발매하고 전 세계 팬들을 만난다. 'Birth'의 경우 '우리'가 직접 참여한 그래비티(Gravity)를 통해 첫 프리미어 싱글로 선정된 만큼, 기대감이 커져가고 있다.

아르테미스는 완전체 앨범 'Dall'을 통해, K-POP 세계관의 창시자로 불리는 이달의 소녀 세계관을 자신들의 이야기로 변주한다. 특히 이달의 소녀를 탄생시킨 제이든 정과 뮤직비디오를 제작한 디지페디의 만남이 알려져 설렘을 더한다.

아르테미스는 오는 29일 첫 프리미어 싱글 'Birth'를 발매한 이후 4월 11일 'Flower Rhythm', 25일 'Candy Crush', 5월 10일 'Air' 프리미어 싱글로 팬들을 만난다. 그리고 5월 31일 'Dall'을 발매, 타이틀곡 'Virtual Angel'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 그래비티(Gravity) : 모드하우스 공식 애플리케이션 '코스모(COSMO)'에서 팬들이 직접 진행하는 투표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