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셈블, 빛나는 매력 품은 개인 콘셉트 포토…'기대 최고조'

루셈블, 빛나는 매력 품은 개인 콘셉트 포토…'기대 최고조'

  • 기자명 이은미 기자
  • 입력 2024.03.26 11:1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이은미 기자] 그룹 루셈블(Loossemble)의 특별한 매력이 설렘을 더했다.

씨티디이엔엠은 지난 25일 오후 비비를 끝으로 새로운 미니앨범 '원 오브 어 카인드(One of a Kind)'의 데이 버전(Day Ver.) 개인 콘셉트 포토 공개를 완료했다. 21일 혜주를 시작으로 설렘을 더했던 루셈블은 비비까지 다양한 색깔의 매력을 드러내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원 오브 어 카인드'의 개인 콘셉트 포토는 데이 버전이란 이름에 맞춰 루셈블 멤버들의 해사한 매력을 선물했다. 특히 정원을 연상케 하는 푸른 배경 속 알록달록한 꽃은 물론 날개와 리본 등 다양한 오브제를 활용해 멤버들의 개성을 더욱 뚜렷하게 드러냈다.

앞서 루셈블은 'It's choice - not chance - that determines your destiny'라는 의미심장한 글귀가 담긴 무드 포스터로 팬들의 호기심을 자극한 상황. '우연이 아닌 선택이 운명을 만든다'는 뜻과 함께 루셈블이 보여줄 새로운 이야기를 향한 관심이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다.

한편 루셈블은 이달의 소녀 멤버인 현진, 여진, 비비, 고원, 혜주가 함께하는 이름이다. 이들은 지난해 데뷔 앨범 'Loossemble'을 통해 대혼돈의 시간 속, 우주선 '루셈블'의 승무원이 되어 친구들을 찾아 나서는 새로운 항해를 시작했다.

루셈블은 오는 4월 15일 새로운 미니앨범 '원 오브 어 카인드'를 발매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또한 이에 앞서 다양한 콘텐츠들을 꺼내놓으며 루셈블만의 독특한 서사와 세계관을 이야기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