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나 원이, 첫 솔로 'Time after Time'…제주도 풍경 머금은 MV 기대

위나 원이, 첫 솔로 'Time after Time'…제주도 풍경 머금은 MV 기대

  • 기자명 이은미 기자
  • 입력 2024.03.25 13:2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알비씨어뮤즈먼트
사진=알비씨어뮤즈먼트

 

[데일리스포츠한국 이은미 기자] 그룹 위나(We;NA) 원이의 감성이 빛났다.

알비씨어뮤즈먼트에 따르면 25일 정오 위나 멤버 원이의 첫 솔로 싱글 'Time after Time'이 전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 정식 발매됐다.

원이의 'Time after Time'은 잔잔한 피아노 선율과 슬픈 현악 연주가 어우러져 마음을 울리는 감성적인 발라드 곡이다. 밤하늘의 별들, 부드러운 새벽, 그리고 사랑하는 이와의 소중한 순간들을 아름답게 묘사하며 그리움과 사랑의 감정을 원이의 매력적인 보이스로 잘 표현하고 있다

특히 제주도의 풍경을 담은 뮤직비디오가 'Time after Time'의 분위기와 잘 어우러져 묘한 분위기를 이끌어 낸다.

원이가 소속된 위나는 지난 2022년 9월 첫 싱글 'Like Psycho(싸이코라도 좋아)'로 가요계에 데뷔했다. 이후 다양한 방송과 공연으로 팬들을 만나왔으며 이듬해 6월엔 두 번째 싱글 'QUEEN'을 발표하고 첫 컴백 활동에 나섰다.

위나는 각종 군부대 공연과 지역 이벤트들은 물론, 최근에는 일본 도쿄에서 다양한 프로모션 활동을 진행했다. 이와 함께 '제31회 대한민국문화연예대상'과 '2023 대한민국 한류문화 대상 시상식'에서 신인상을 수상하는 등 새로운 대세 걸그룹으로 부상했다.

유닛 활동도 눈에 띈다. 최근 위나의 '언니 라인' 도아와 은아가 유닛 도아은아로 새로운 싱글 'Baby Like It'으로 팬들과 만났으며, 이에 앞서 '막내 라인' 원이와 연서 역시 원이연서란 이름으로 신곡 '바람'을 발표하고 감성을 뽐낸 바 있다.

한편 원이의 새로운 감성을 만날 수 있는 첫 솔로 싱글 'Time after Time'은 전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서 감상 가능하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