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치더영, 청춘 영화 같은 신보 예고…미니 2집 콘셉트 포토 공개

캐치더영, 청춘 영화 같은 신보 예고…미니 2집 콘셉트 포토 공개

  • 기자명 이은미 기자
  • 입력 2024.03.22 16:19
  • 수정 2024.03.22 17:0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이은미 기자] 캐치더영(Catch The Young)의 특별한 비주얼이 빛났다.

캐치더영(산이, 기훈, 남현, 준용, 정모)은 최근 공식 SNS를 통해 오는 4월 3일 발매를 앞둔 두 번째 미니앨범 'Fragments of Odyssey(프래그먼츠 오브 오디세이)'의 콘셉트 포토를 모두 공개했다.

21일 공개된 콘셉트 포토 속 캐치더영은 하이틴 로맨스를 연상케 하는 비주얼로 봄의 싱그러운 분위기를 이끌었다. 핑크빛 컬러감에 완벽하게 녹아든 다섯 멤버의 통통 튀는 비주얼이 달콤한 생기를 불어넣으며 이번 앨범의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한층 증폭시켰다.

다음날 공개된 콘셉트 포토 속 캐치더영은 익살스러운 웃음을 장착하고 분위기를 반전시키며 무한대 매력을 예고했다. 생동감 넘치는 표정 연출과 자유분방한 무드가 캐치더영만의 영하고 유쾌한 에너지를 전했다.

앞서 몽환적이고 신비로운 비주얼로 반전 감성을 예고한 만큼 캐치더영이 이번 컴백을 통해 보여줄 짜릿한 비주얼 변신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Fragments of Odyssey'는 캐치더영이 지난 11월 발매한 'Fragments of Youth(프래그먼츠 오브 유스)'의 연작이다. 캐치더영은 'Fragments of Odyssey'를 통해 영원히 남는 음악들로 오랫동안 간직해 꺼내 보고 싶은 감정들을 공유하고자 한다. 

특히 이번 앨범에서는 캐치더영 전 멤버가 타이틀곡 'Voyager(보이저)'를 비롯한 7개의 트랙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쉽게 휘발되는 감정들을 밀도 있게 풀어냈다. 독보적인 비주얼 합만큼 완벽한 음악적 케미스트리로 돌아온 캐치더영은 캐치더영만의 음악 일지를 새롭게 써 내려갈 전망이다. 

한편 풀 밴드 사운드의 매력을 선사할 캐치더영의 두 번째 미니앨범 'Fragments of Odyssey'는 오는 4월 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