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소희, 新 프로필 이미지 깜짝 공개…첫 미니 '공중무용' 예고

송소희, 新 프로필 이미지 깜짝 공개…첫 미니 '공중무용' 예고

  • 기자명 이은미 기자
  • 입력 2024.03.22 13:0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이은미 기자] 한국 음악 뮤지션 송소희가 새로운 여정을 시작한다.

송소희는 지난 21일 공식 SNS에 새 프로필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와 함께 오는 4월 4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 첫 번째 미니 앨범 '공중무용' 발매 소식까지 알려 팬들의 관심이 집중됐다.

사진 속 송소희는 에스닉한 무드의 의상과 메이크업을 선보였다. 특히 이전과 다른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내, 송소희의 색다른 행보를 기대하게 만들었다.

이번 '공중무용'은 송소희의 첫 미니 앨범으로, 지난 2023년 싱글 '세상은 요지경(Asurajang)' 이후 약 반년 만의 신보다. 송소희는 이번 앨범을 통해 자신의 내면에서 느낀 새로운 길에 대한 이야기를 전한다는 귀띔이다.

송소희는 특정 장르에 구애받지 않는 아티스트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무책임을 향한 날카로운 메시지를 담은 록 장르의 'Infodemics(인포데믹스)(with 이일우 from 잠비나이)', 혼란스러운 현실을 빗대어 표현한 디스코 장르의 '세상은 요지경 (Asurajang)' 등 특색 있는 곡으로 대중을 매료시킨 만큼, '공중무용'에서는 어떤 음원을 선보일지 귀추가 주목된다.

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 측은 "송소희가 경기민요 소리꾼으로서의 자아와 싱어송라이터로서 걸어 나갈 길에 대한 명확한 분리를 위해 프로필 이미지를 새로 변경했다"며 "싱어송라이터로서의 비주얼을 연구 중이다. 새로운 로고까지 공개하며 앞으로 펼쳐갈 음악 영역 브랜딩을 강화할 예정"이라고 계획을 밝혔다.

한편, 송소희는 경기민요 소리꾼으로 꾸준하게 음악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최근에는 유튜브에 비비의 '밤양갱', 카더가든의 '나무' 등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커버 곡을 업로드해 많은 사랑을 받았다.

첫 미니앨범 '공중무용'은 오는 4월 4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