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15일 컴백'…루셈블, '무드 포스터' 시선 집중

'4월 15일 컴백'…루셈블, '무드 포스터' 시선 집중

  • 기자명 이은미 기자
  • 입력 2024.03.20 10:1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씨티디이엔엠
사진=씨티디이엔엠

 

[데일리스포츠한국 이은미 기자] 그룹 루셈블(Loossemble)의 특별한 두근거림이 찾아왔다.

씨티디이엔엠은 지난 19일 오후 루셈블의 공식 SNS 채널에 새로운 미니앨범 '원 오브 어 카인드(One of a Kind)' 무드 포스터를 공개, 글로벌 '크루(C.Loo)'의 환호를 자아냈다.

감각적인 무드 포스터엔 꽃을 배경으로 루셈블의 새로운 앨범명 '원 오브 어 카인드'와 특별한 메시지가 담겨 눈길을 끌었다.

특히 'It's choice - not chance - that determines your destiny'라는 의미심장한 글귀가 팬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는 상황. 해당 글귀는 '우연이 아닌 선택이 운명을 만든다'는 뜻으로 앞으로 루셈블이 보여줄 새로운 이야기를 향한 관심이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다.

루셈블은 이달의 소녀 멤버인 현진, 여진, 비비, 고원, 혜주가 함께하는 이름이다. 이들은 지난해 데뷔 앨범 'Loossemble'을 통해 대혼돈의 시간 속, 우주선 '루셈블'의 승무원이 되어 친구들을 찾아 나서는 새로운 항해를 시작했다.

루셈블은 오는 4월 15일로 새로운 미니앨범 '원 오브 어 카인드' 발매를 하루 앞당겼다. 또한 이에 앞서 다양한 콘텐츠들을 통해 독특한 서사와 세계관을 이어가며 '원 오브 어 카인드'를 향한 기대감을 끌어올릴 계획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