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운드베리 씨어터' 하현상·로이킴, 명불허전 '고퀄리티 라이브' 선물

'사운드베리 씨어터' 하현상·로이킴, 명불허전 '고퀄리티 라이브' 선물

  • 기자명 이은미 기자
  • 입력 2024.03.18 11:0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웨이크원
사진=웨이크원

 

[데일리스포츠한국 이은미 기자] 가수 하현상과 로이킴이 뮤직 페스티벌을 뜨겁게 달궜다.

하현상과 로이킴은 각각 지난 16일, 17일 KBS아레나에서 개최된 '2024 Soundberry Theater(2024 사운드베리 씨어터)'에 출연해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였다.

지난 16일 진행된 공연에서 하현상은 'Melancholy(멜랑콜리)'를 시작으로 'Gone tonight(곤 투나잇)', '말야', '하이웨이', 'Pain(페인)', '파랑 골목' 등 다양한 매력을 느낄 수 있는 무대를 연이어 선보였다. 

또 하현상은 '하루가', '어떤 이의 편지', '등대', '파도', 'Koh samed(코 사멧)', 'Close(클로즈)' 등을 통해 여유 넘치는 무대 매너, 감미로운 음색을 뽐내며 팬들과 소통, 아름다운 시간을 가졌다.

17일에는 로이킴이 무대에 올라 데미안 라이스의 'Volcano(볼케이노)'로 포문을 열고 특유의 담백한 목소리로 현장을 사로잡았다. 뿐만 아니라 로이킴은 오아시스의 'Don't look back in anger(돈트 룩 백 인 앵거)', 이문세의 '소녀'를 자신 만의 색깔로 재해석하며 뜨거운 반응을 이끌었다.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무대들도 이어졌다. 로이킴은 'Love Love Love(러브 러브 러브)', '나만 따라와', '봄봄봄', '잘 지내자, 우리', '그때 헤어지면 돼', '우리 그만하자', '그때로 돌아가' 등 대표곡들을 가창하며 팬들의 감성을 자극했다. 특히 지난 4일 발매돼 리스너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봄이 와도'까지 선보이며, 다채로운 무대 구성으로 종합선물세트 같은 시간을 선사했다.

이처럼 하현상과 로이킴은 다양한 장르의 곡들과 섬세한 감성, 시원한 가창력으로 '2024 Soundberry Theater'를 가득 채웠다. 두 사람은 지루할 틈 없는 공연을 통해 다시 한번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존재감을 증명했고, 끝까지 관객과 호흡하며 잊지 못할 추억을 선물했다.

한편 하현상과 로이킴은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 무대를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