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어스가 돌아온다…첫 미니 ‘SPRING CANVAS’ 발매

세븐어스가 돌아온다…첫 미니 ‘SPRING CANVAS’ 발매

  • 기자명 이은미 기자
  • 입력 2024.03.15 13:5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이은미 기자] 듀오 세븐어스(SEVENUS)가 ‘SPRING CANVAS’로 봄 활동을 시작한다.

세븐어스(희재·이레)는 15일 낮 12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SPRING CANVAS(스프링 캔버스)’를 발매하고 3개월 만에 컴백한다.

‘SPRING CANVAS’는 세븐어스의 풍부한 감성과 신선한 시도를 담아낸 앨범이다. 세븐어스는 청명한 목소리와 케미스트리로 자신들의 음악적 캔버스를 완성도 있게 채웠다. 계절감을 살린 다양한 트랙을 통해 듀오로서 세븐어스의 새로운 가능성도 확인할 수 있다.

타이틀곡 ‘Want you back(원트 유 백)’은 중독성 있는 기타 라인과 빠른 템포가 돋보이는 록 장르의 곡으로, 세븐어스의 탄탄한 보컬이 돋보인다. 떠나간 사람이 돌아오기를 바라는 후회의 감정을 역설적으로 밝게 풀어냈다.

이와 함께 희재, 이레의 각기 다른 음색과 매력이 녹아든 솔로곡 ‘day by day(데이 바이 데이) (feat. 로다 of 몬트)’, ‘BLUES(블루스)’와 부드러운 컨템포러리 팝 장르의 ‘위성’, 이별 후 애써 좋아하는 마음을 감추는 모습을 표현한 ‘Pretty good(프리티 굿)’까지 총 5곡이 이번 앨범에 수록된다. 이 가운데 타이틀곡 ‘Want you back’과 수록곡 ‘Pretty good’ 두 곡이 뮤직비디오로도 공개된다.

한편, 세븐어스는 지난해 초 방송된 JTBC ‘피크타임’에서 팀 7시로 준우승을 차지하며 실력을 입증했고, 이어 7월 데뷔 싱글 앨범 ‘Summús(썸어스)’, 12월 시즌송 ‘MIRROR(미러)’를 발매하고 큰 사랑을 받았다.

세븐어스는 오늘(15일) 낮 12시 미니 1집 ‘SPRING CANVAS’를 발매한다. 이어 16일 서울 양천구 코바코홀에서 첫 단독 팬미팅 ‘SPRING CANVAS’를 개최하고 신곡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