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네이트, 꿈꾸는 청춘 머금은 'BUFF' 콘셉트 포토 오픈

루네이트, 꿈꾸는 청춘 머금은 'BUFF' 콘셉트 포토 오픈

  • 기자명 이은미 기자
  • 입력 2024.02.29 11:4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이은미 기자] 그룹 루네이트(LUN8)가 긍정의 청춘을 표현했다.

루네이트(진수·카엘·타쿠마·준우·도현·이안·지은호·은섭)는 지난 28일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BUFF'의 첫 번째 타임캡슐 버전 콘셉트 포토 개인컷을 공개했다.

이번 콘셉트 포토에는 루네이트가 아지트에서 각자의 미래를 그려보는 모습이 담겨 있다. 스쿨룩을 완벽하게 소화한 루네이트의 풋풋하고 싱그러운 청춘 무드가 눈길을 사로잡는 것은 물론, 알록달록하게 꾸며진 공간은 루네이트만의 다채로운 매력과 개성을 더욱 돋보이게 만들었다.

책을 펼치고 있는 진수, 캠코더를 들여다보고 있는 카엘과 타쿠마, 안경을 쓴 준우의 모습도 호기심을 유발한다. 도현은 시크한 눈빛을 발산했고, 이안은 자신감 넘치는 포스를 내뿜었다. LP판을 들고 있는 지은호와 은섭의 밝은 미소도 'BUFF'에 담길 긍정적인 메시지를 기대하게 만든다.

'BUFF'는 하고 싶은 것도 이루고 싶은 것도 많은 루네이트의 꿈 많은 청춘 이야기를 만날 수 있는 앨범이다. 타이틀곡 'SUPER POWER'와 선공개한 'PASTEL'을 비롯한 총 6곡을 수록해 루네이트의 더욱 성장한 음악성을 보여줄 계획이다.

첫 콘셉트 포토에서 '꿈'이라는 테마를 색다르게 풀어낸 루네이트가 'BUFF' 본편에서는 어떤 시너지를 완성할지 기대가 높아진다.

한편, 루네이트의 미니 2집 'BUFF'는 오는 3월 1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