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봄 시즌 대표 음료 ‘슈크림 라떼’ 판매 개시… 신규 MD 상품도 선봬

스타벅스, 봄 시즌 대표 음료 ‘슈크림 라떼’ 판매 개시… 신규 MD 상품도 선봬

  • 기자명 정진영 기자
  • 입력 2024.02.28 12:2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벅스 코리아가 오는 29일부터 봄을 알리는 대표 음료 '슈크림 라떼'를 판매한다. (사진=스타벅스)
스타벅스 코리아가 오는 29일부터 봄을 알리는 대표 음료 '슈크림 라떼'를 판매한다. (사진=스타벅스)

[데일리스포츠한국 정진영 기자] 봄을 알리는 대표 음료,  노란 빛깔의 ‘슈크림 라떼’가 따뜻한 봄바람과 함께 찾아온다.

스타벅스 코리아가 오는 29일부터 ‘슈크림 라떼’를 비롯해 봄의 싱그러운 색감을 담은 봄 시즌 음료 3종을 선보이며, 설레는 시작을 의미하는 ‘Blooming(블루밍)’을 주제로 본격적인 봄의 시작을 알린다.

우선 매년 출시 때마다 화제를 낳으며 판매 기록을 갱신하고 있는 ‘슈크림 라떼’가 올해도 변함없는 맛과 풍미로 돌아온다. ‘슈크림 라떼’는 천연 바닐라 빈이 들어간 슈크림의 달콤함과 진한 바닐라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음료로, 지난 2017년 첫 출시 이후 스타벅스에 봄이 왔음을 알리는 대표 음료로 자리 잡았다.

지난해에는 출시 후 가장 빠른 속도인 8일만에 100만 잔 판매를 돌파한데 이어 18일만에 200만 잔 판매를 기록하는 등 첫 출시 후 지난해까지 누적 판매 1700만 잔을 넘어서며 저력을 보이고 있다. 이는 2017년 이후 출시된 스타벅스 코리아 시즌 음료 중 역대 가장 많은 판매량이다.

스타벅스가 오는 29일부터 새로운 봄 시즌 음료 3종과 푸드 등 다양한 봄 시즌 상품을 출시한다. (사진=스타벅스)
스타벅스가 오는 29일부터 새로운 봄 시즌 음료 3종과 푸드 등 다양한 봄 시즌 상품을 출시한다. (사진=스타벅스)

새롭게 출시하는 초록 빛깔의 봄철 새싹을 닮은 ‘피스타치오 크림 라떼’와 달콤한 딸기의 색감이 더해진 ‘카스텔라 크럼블 딸기 블렌디드’도 만나볼 수 있다. ‘피스타치오 크림 라떼’는 부드러운 카페 라떼에 봄을 연상시키는 고소한 풍미의 초록빛 피스타치오 크림을 올린 비주얼이 특징이다.

‘카스텔라 크럼블 딸기 블렌디드’는 달콤한 딸기가 어우러진 부드러운 블렌디드에 바삭한 카스텔라 크럼블이 가득 올라가 마치 딸기 케이크를 먹는 듯 식감에서의 재미도 느낄 수 있다. 지난 2022년 크리스마스 시즌에 출시되어 110만 잔 이상 판매되며 인기를 끌었던 ‘돌체 스트로베리 라떼’의 블렌디드 버전으로, 새로운 딸기 음료를 찾는 고객에게 추천한다.

벚꽃이 만발하는 3월을 맞아 딸기와 블루베리 등 상큼한 과일을 활용한 푸드도 함께 선보인다. 새콤 달콤한 딸기와 부드러운 슈크림이 조화로운 ‘슈크림 딸기 블루밍 케이크’와 블루베리 콩포트를 넣은 수플레 치즈 케이크에 부드러운 생크림과 블루베리를 올린 ‘블루베리 수플레 케이크’를 비롯해, 요거트와 딸기 맛이 어우러진 ‘딸기 요거트 젤라또’도 즐길 수 있다.

오는 29일 스타벅스가 출시하는 봄 시즌 신규 음료와 푸드. (사진=스타벅스)

아울러, 고객에게 폭 넓은 푸드 경험을 제공하고자 스타벅스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소금빵 3종도 오는 29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 고소한 맛과 쫄깃한 식감을 극대화한 ‘소금빵’과 소금빵에 발사믹 어니언, 부드러운 리코타 크림치즈를 넣은 ‘리코타 소금빵 샌드위치’, 체다 치즈를 넣은 진한 치즈 소스와 햄을 고소한 소금빵 사이에 넣은 ‘햄&딥 치즈 소금빵’ 등 아침 식사 대용 소금빵 샌드위치도 선보일 예정이다.

이와 함께 벚꽃이 핀 정원의 모습을 담은 ‘SS 블라썸 시크릿 가든 미르 텀블러 591ml’와 상단 뚜껑의 피규어가 돋보이는 ‘SS 블라썸 시크릿 가든 젤로 콜드컵 473ml’, 벚꽃잎 색감의 그러데이션이 특징인 ‘SS 블라썸 시크릿 가든 다이온 콜드컵 591ml’ 등 벚꽃이 만개한 풍경을 다채롭게 표현한 MD 상품도 전국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에 출시된다.

스타벅스는 이번 봄 시즌 신규 음료 출시를 기념해 오는 29일부터 내달 6일까지 회원 계정에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를 이용하여 봄 시즌 음료 3종을 사이렌 오더로 주문 시, 이벤트 음료 한 잔당 별 3개를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3월 7일부터는 회원 계정에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로 제조 음료 1잔과 소금빵 3종 중 1종을 구매 시, 별 2개를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3월 13일까지 7일간 진행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