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드 The Poles(더 폴스), 웨이비 합류…새 앨범 예고

밴드 The Poles(더 폴스), 웨이비 합류…새 앨범 예고

  • 기자명 이은미 기자
  • 입력 2024.02.24 10:1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이은미 기자] 모던 록 밴드 The Poles(더 폴스)가 글로벌 뮤직 레이블 WAVY(웨이비)와 손을 잡았다.

웨이비는 지난 23일 공식 SNS를 통해 더 폴스의 프로필을 공개하며 영입 소식을 공식화했다. 소속사에 따르면 더 폴스는 곧 새 앨범을 발매하며 웨이비에서의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더 폴스는 김다니엘, 이황제, 김경배로 구성된 3인조 밴드다. 현재 웨이비 소속으로 글로벌한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밴드 웨이브 투 어스(wave to earth)의 김다니엘이 어린 시절부터 더 폴스에서 활동해온 것을 계기로 웨이비와 인연을 맺게 됐다. 

더 폴스는 프로필과 함께 심볼 로고를 공개하며 새 출발을 알렸다. 특히 이번 심볼 로고는 김다니엘이 비주얼 디렉팅을 맡아 웨이브 투 어스에서도 증명된 실력을 발휘했다. 클래식한 무드, 세련된 포스가 공존하는 심볼 로고는 더 폴스만의 패기를 담아내며 밴드계에 새 패러다임을 예고하고 있다.  

더 폴스는 1990년~2000년대 록 밴드 사운드를 구현하며 파워풀한 연주와 대비되는 서정적인 멜로디, 가사를 통해 그들만의 매력을 선보인다. 꾸준한 앨범 발매와 다양한 페스티벌 경험을 갖춘 실력파 더 폴스는 웨이비의 전폭적인 지원에 힘입어 더욱 활발한 음악 행보를 펼칠 전망이다. 

한편, 웨이비는 프로듀서 겸 싱어송라이터 콜드(Colde)가 이끄는 레이블로 안병웅, 카키(Khakii), 웨이브 투 어스(wave to earth), 수스(xooos), 프로듀싱팀 베이스캠프(basecamp) 등이 소속돼 있다. 실력파 아티스트 영입을 통해 음악시장에 거대한 물결을 일으키는 글로벌 레이블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