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원하모니, '컬러팝'과 손잡았다…'때깔' 팝업 스토어 운영

피원하모니, '컬러팝'과 손잡았다…'때깔' 팝업 스토어 운영

  • 기자명 이은미 기자
  • 입력 2024.02.22 10:4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유니버스케이
사진=유니버스케이

 

[데일리스포츠한국 이은미 기자] 그룹 피원하모니(P1Harmony)가 공식 팝업 스토어로 팬들을 맞이한다.

피원하모니는 정규 1집 '때깔(Killin' It)'의 P1us Edition(플러스 에디션) 피지컬 CD 앨범 및 네모 앨범 발매를 기념하고자 2월 23일부터 3월 3일까지 서울 홍대 AK 플라자 2층 '컬러팝(Kolor Pop)'에서 공식 MD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피원하모니는 정규 1집 '때깔 (Killin' It)'을 향한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고자 기존 앨범에 수록되지 않았던 새로운 이미지가 담긴 P1us Edition CD 앨범과 네모 앨범 제작을 확정, 22일 발매한다.

'컬러팝' 내에서 공개되는 팝업 스토어에서 정규 1집 '때깔 (Killin' It)' P1us Edition CD 앨범과 스마트 네모 앨범을 구매할 수 있으며, 구매하는 하는 분들에게는 피원하모니의 '미공개 컷 스페셜 포토카드'를 한정 수량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컬러팝' 팝업 스토어에서는 피원하모니의 다양한 콘셉트의 포토 갤러리 공간과 함께 NFC 타입 키링 형태의 스마트 앨범과 포토카드로 구성되어 있는 '때깔(Killin' It)' 네모 앨범 체험 부스를 운영한다.

또한 26일에 공개되는 피원하모니 공식 응원봉, 아크릴 스탠드, 티셔츠, 스티커, 마그넷 세트 등 앨범 외에도 공식 MD를 '컬러팝'에서 단독 선공개하여 체험할 수 있다.

'REAL WORLD'에서 하나로 '융합'된 피원하모니의 음악과 영상, 사진 등 그들만의 이야기를 직접 살펴볼 수 있어 팬들에게 색다른 재미와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피원하모니와 협업하여 팝업 스토어를 런칭, 운영하는 '컬러팝'은 한국의 다양한 음악, 드라마, 영화 등을 기반으로 미술, 만화, 캐릭터 등의 문화 영역까지 아우르는 한국의 컬처 콘텐츠 (Korean-IP) 사업을 전개하는 프리미엄 IP 샵 브랜드이다.

한편 피원하모니는 정규 1집 '때깔 (Killin' It)'로 유의미한 기록을 거두며 파죽지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정규 1집 '때깔 (Killin' It)'로 한터차트 주간 피지컬 앨범 차트(2월 5일~2월 11일)와 써클차트 주간 앨범 차트(2월 4일~2월 10일)에서 1위를 차지했으며, 동명 타이틀곡 '때깔 (Killin' It)'로 데뷔 3년 만에 음악방송 1위 트로피를 거머쥐었다.

한편, '때깔 (Killin' It)'의 히어로를 연상시키는 포인트 안무와 역동적인 퍼포먼스로 대세 아이돌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피원하모니 팝업 스토어는 2월 23일부터 3월 3일까지 서울 홍대 AK 플라자 2층 '컬러팝'에서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10시까지 운영된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