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네이트, 'PASTEL' 음원+퍼포먼스 선공개…'신비 감성' 눈길

루네이트, 'PASTEL' 음원+퍼포먼스 선공개…'신비 감성' 눈길

  • 기자명 이은미 기자
  • 입력 2024.02.19 11:1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이은미 기자] 그룹 루네이트(LUN8, 판타지오 소속)가 특별한 선공개곡을 선물한다.

19일 소속사 판타지오는 "루네이트가 오늘 두 번째 미니앨범 'BUFF(버프)' 수록곡 'PASTEL(파스텔)'의 음원과 퍼포먼스 비디오를 선공개한다"라고 밝혔다.

'PASTEL'은 부드러우면서도 강렬한 멜로디가 어우러진 신비로운 감성의 R&B 곡으로, 파스텔색이 잠식해 가듯 서로의 세계에 번지면서 특별한 색을 만들어 가는 내용을 루네이트만의 청량한 보컬과 랩으로 표현한 노래다.

또한 음원과 함께 루네이트는 'PASTEL' 퍼포먼스 비디오도 선보일 예정이다. 막 사랑을 시작했을 때의 미묘한 감정을 에너제틱한 안무로 표현하며 글로벌 K팝 팬들을 설레게 할 예정이다.

이번 'PASTEL'에 이어 'BUFF' 본편에서도 꿈 많은 루네이트의 다채로운 청춘 이야기를 만날 수 있다. 루네이트표 하이클래스 비주얼, 실력과 시너지가 어떤 장르와 음악으로 펼쳐질지 기대가 높아진다.

미니 2집 발매에 앞서 수록곡 'PASTEL'을 깜짝 선공개하며 본격적인 컴백 시동을 건 루네이트는 다양한 티징 콘텐츠들을 공개하며 열기를 끌어올릴 전망이다.

루네이트는 19일 오후 6시 선공개 곡 'PASTEL'을 발매하고, 오는 3월 13일 오후 6시 두 번째 미니앨범 'BUFF'로 전격 컴백한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