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시 아너소사이어티 오재대, 설명절 따뜻한 나눔

순천시 아너소사이어티 오재대, 설명절 따뜻한 나눔

  • 기자명 이석희 기자
  • 입력 2024.02.11 00:0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가구 당 100만원 순천사랑상품권, 24가구에 통 큰 지원

지난해 12월 오재대 대표 기부금 전달식 사진(좌측에서 첫번째)[사진=순천시 제공]
지난해 12월 오재대 대표 기부금 전달식 사진(좌측에서 첫번째)[사진=순천시 제공]

[데일리스포츠한국 이석희 기자]  지난 2023년 12월에 순천시 아너소사이어티 오재대 ㈜ANT종합건설 대표가 기탁한 후원금으로 설 명절 도움이 필요한 가구에 가구당 100만 원씩 총 2,400만 원을 지원했다고 밝혔다.

이번 지원은 평소 오재대 아너의 기부 철학이 담긴 것으로, 한 번의 통 큰 지원으로 경제적으로 곤란한 상황에 있는 한부모, 조손가정, 저소득 다자녀가정 등이 다시 일어설 수 있도록 힘을 주자는 취지였다.

순천경제 활성화와 설명절 소비 진작을 위해 순천사랑상품권으로 지원했으며 읍면동 각 1가구씩 총 24가구가 지원을 받게 됐다.

서면에서 5명의 자녀를 키우는 김모씨는“이번에 큰아이가 대학에 가게 되어 마음 한편에서는 경제적으로 걱정이 많았다”며, “이번 지원으로 한숨 돌릴 수 있게 되었고 저도 받은 만큼 베푸는 사람이 될 수 있도록 더 열심히 살아가야겠다는 생각을 했다”고 전했다.

한편 아너 소사이어티는 사회복지공동모금회의 개인 고액 기부자 모임으로 1억 원 이상을 일시 또는 5년 내 완납을 약정하면 회원 자격이 주어지고 오재대 대표는 순천 10호(전남 105호) 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