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콘서트', 결혼식 예고부터 새해 덕담까지…'특별 설 인사' 눈길

'개그콘서트', 결혼식 예고부터 새해 덕담까지…'특별 설 인사' 눈길

  • 기자명 이은미 기자
  • 입력 2024.02.09 12:4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이은미 기자] '개그콘서트'의 주역들이 설 인사를 전했다.

KBS2 '개그콘서트' 측은 9일 설 연휴를 맞이해 대표 출연자들의 새해 인사를 공개했다.

먼저 '개그콘서트' 부활의 일등 공신 '데프콘 어때요'의 신윤승과 조수연은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는 인사와 함께 "데프콘♥신윤승 축 결혼, 결혼식에 많이 와주세요"라는 메시지로 웃음을 선사했다.

두 사람이 출연 중인 '데프콘 어때요'는 저돌적인 여자 조수연과 철벽남 신윤승의 소개팅을 담고 있는 코너로, 새해 인사와 함께 쓴 결혼 인사는 최근 '개그콘서트' 관객들이 두 사람을 바라보며 "결혼해"라고 외쳤던 것을 응용한 센스 있는 인사였다.

'금쪽유치원' 정범균, 홍현호, 이수경이 코너 속 유행어를 차용해 "여러분 설날 귀해, 세뱃돈 소중해"라며 재치 있는 새해 인사를 전했다.

'금쪽 유치원'은 저출산으로 인해 전교생이 '기쁨이'(홍현호)와 '사랑이'(이수경) 두 명뿐인 유치원의 수업을 재미있게 그려낸 개그 코너로, 중독을 부르는 '기쁨이'의 말투와 '사랑이'의 반전 매력이 매주 시청자들의 웃음 버튼을 누르고 있다.

'니퉁의 인간극장' 김영희, 박형민, 김지영은 커다란 복주머니로 시청자들에게 새해 덕담을 전했다. 개그맨들답게 복주머니 가운데에는 한자 '福' 대신 '복(한문)'이라고 크게 써 웃음을 전했다.

'니퉁의 인간극장'은 외국인 며느리 '니퉁'(김지영)과 그의 남편(박형민), '니퉁'을 구박하는 시어머니(김영희)의 티키타카를 그린 시추에이션 코미디다. 남편과 시어머니를 향해 할 말은 하는 '니퉁'의 사이다 발언이 통쾌한 웃음을 선사하고 있다.

새 코너 '미운 우리 아빠'에서 찰떡 호흡을 자랑하고 있는 신인 개그맨 나현영, 오민우는 '설날' 이행시로 시청자들에게 당부의 말을 전했다. 두 사람은 "설명 길게 안 할게요. 날도 추운데 집에서 '개콘' 보시죠?"라며 설 연휴에도 '개그콘서트'를 시청해 줄 것을 독려했다.

'미운 우리 아빠'는 끊임없이 사고 치는 철없는 아빠 오민우와 그의 딸 나현영의 대화가 쉴 새 없이 웃음을 자아내는 코너다. 두 사람은 신인 개그맨임에도 탄탄한 연기로, 매주 시청자들에게 기분 좋은 웃음을 전달하고 있다.

한편, 매주 일요일 밤 10시 25분 방송하는 KBS2 '개그콘서트'는 오는 11일 결방한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