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라스트, 日서 통했다…특급 팬 서비스 눈길

엘라스트, 日서 통했다…특급 팬 서비스 눈길

  • 기자명 이은미 기자
  • 입력 2024.02.07 10:4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이은미 기자] 보이그룹 엘라스트(E'LAST)가 일본 팬들의 마음을 홀렸다.

엘라스트는 지난 연말에 이어 올해 초까지 일본 도쿄와 오사카를 오가는 활발한 프로모션으로 현지 팬심을 저격하며 뜨거운 반응을 불러 모았다.

엘라스트의 미니 4집 '아이덴티피케이션(iDENTIFICATION)' 발매 기념 일본 프로모션 전략은 '보다 더 가까이' 팬들을 만나겠다는 것. 엘라스트는 지난달 23일부터 2월 5일까지 진행된 일본 프로모션 기간 중 팬 사인회를 비롯해 팬미팅, 각종 이벤트 등을 통해 현지 팬들과 직접 소통했다.

특히 카페 일일 알바생으로 변신한 멤버들은 추첨을 통해 당첨된 팬들에게 직접 음료를 만들어주는 카페 이벤트를 진행하기도. 이같은 엘라스트의 특급 팬서비스에 많은 현지 팬들이 감동하는 등 잊지 못 할 특별한 추억을 선물했다.

그런가 하면 엘라스트는 지난해 11월 열린 단독 콘서트 'to NEVERLAND(투 네버랜드)'에 이어 지난달 26일과 28일 도쿄, 지난 4일에는 오사카에서 각각 올해의 첫 라이브 투어 'Together(투게더)'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파워풀한 안무에도 흔들림 없는 엘라스트의 라이브 실력은 공연장을 찾은 팬들에게 높은 만족감을 안겨줬다. 게다가 고퀄리티로 선보인 커버 무대 역시 다채로운 매력을 느낄 수 있게 만들며 '만능 콘셉트돌' 다운 저력을 과시했다.

엘라스트의 소속사 이엔터테인먼트 측은 "아직 엘라스트가 일본에서 정식 앨범을 발매하지 않았음에도 가는 곳마다 뜨겁게 환호해주는 많은 팬들이 있어 무척 감사한 마음"이라면서 "앞으로도 팬들과 더 가까이에서 소통하기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일본 프로모션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엘라스트는 활발한 활동과 함께 다채로운 콘텐츠들로 팬들과 소통해 나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