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 내달 1일부터 2024 시즌티켓 판매

NC, 내달 1일부터 2024 시즌티켓 판매

  • 기자명 한휘 기자
  • 입력 2024.01.31 12:1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C 다이노스가 2024시즌 시즌티켓 판매를 개시한다. (사진=NC 다이노스)
NC 다이노스가 2024시즌 시즌티켓 판매를 개시한다. (사진=NC 다이노스)

[데일리스포츠한국 한휘 기자] NC 다이노스가 내달 1일 오전 11시부터 ‘2024 시즌티켓’을 판매한다.

올해 시즌 티켓은 N TYPE, C TYPE, SKYBOX OWNERS CLUB 등 3개로 나뉘어 있으며, 창원NC파크에서 열리는 정규시즌 홈 73경기를 즐길 수 있다.

N TYPE 시즌티켓은 개별 맞춤형 혜택에 특화된 타입으로, 인당 한 좌석만 NC 다이노스 공식 앱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구매한 좌석은 앱 내 모바일 티켓 선물하기 기능을 통해 다른 사람에게 선물할 수도 있다. 아울러 시즌티켓을 연속해서 구매한 팬의 경우, 구매 기간만큼 할인받는 ‘N년차 N% 추가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C타입 시즌티켓은 가족, 친구, 연인, 동료 등 야구를 좋아하는 주변 지인들과 함께 관람하기에 좋은 타입이다. 종이형 티켓북으로 제공되며, 구매 시 수량 제한이 없다. C TYPE 시즌티켓은 전화로만 구매할 수 있다.

N, C TYPE 시즌티켓 구매자들은 시즌티켓 기념 카드와 리유저블 쇼퍼백, 기념 배지, 기념구 등 다양한 특전을 받는다. 아울러 타운홀 미팅, 그라운드 하이파이브 등 구단 주최 행사나 포스트시즌 진출 시 NC 홈경기를 먼저 예매할 수 있다. 경기장 입장 시에도 다른 팬들보다 30분 일찍 시즌티켓 입장 게이트를 통해 빠르게 입장할 수 있다.

SKYBOX OWNERS CLUB 시즌티켓은 단합대회, 모임 등을 대규모 인원 관람을 원하는 팬을 위한 타입으로, 경기장 3, 4층 스카이박스에서 쾌적하게 야구 경기를 관람할 수 있다. 스카이박스는 8인실부터 36인실까지 인원수에 맞게 선택할 수 있는 여러 방이 있고, 자체적인 실내 인테리어가 가능해 기업홍보, 임직원 복리 및 이벤트 공간으로도 쓸 수 있다.

SKYBOX OWNERS CLUB 시즌티켓 보유 팬은 창원NC파크 지하 주차장에 주차할 수 있는 주차권을 받고, NC가 포스트시즌에 진출하면 시즌티켓으로 구입한 스카이박스에 대한 우선 예매권을 받습니다.

한편, 2023년도 시즌티켓을 보유한 팬들은 자리를 선점할 수 있는 혜택을 받는다. 내달 11일까지 기존과 같은 좌석을 구매할 수 있고, 좌석을 옮기고 싶다면 12일부터 18일까지 희망 좌석을 선택해 구매할 수 있다.

신규 시즌티켓 구매 희망자는 19일부터 29일까지 원하는 타입과 좌석을 고를 수 있다.

2024 시즌티켓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NC 다이노스 공식 앱 또는 구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2023년 9월 9일 경남 창원NC파크에서 열린 2023 신한은행 SOL KBO리그 롯데 자이언츠와 NC 다이노스의 더블헤더 2차전 경기에 만원 관중이 들어찼다. (사진=NC 다이노스)
2023년 9월 9일 경남 창원NC파크에서 열린 2023 신한은행 SOL KBO리그 롯데 자이언츠와 NC 다이노스의 더블헤더 2차전 경기에 만원 관중이 들어찼다. (사진=NC 다이노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