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광역시체육회, 민선 2기 제4차 이사회 가져

광주광역시체육회, 민선 2기 제4차 이사회 가져

  • 기자명 이석희 기자
  • 입력 2024.01.29 16:3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임 이사 20명 임명 … 보고사항 4건, 의결사항 6건 등 의결
시민건강을 위한 체육정책 실현 ‘스포츠 건강도시 광주’ 만들기 최선

29일 체육회관 중회의실에서 열린 제4차 이사회에 참석한 집행부 임원들이 광주체육 발전을 다짐하고 있다.[사진=광주광역시체육회 제공]
29일 체육회관 중회의실에서 열린 제4차 이사회에 참석한 집행부 임원들이 광주체육 발전을 다짐하고 있다.[사진=광주광역시체육회 제공]

[데일리스포츠한국 이석희 기자]  광주광역시체육회(회장 전갑수)가 29일 오후 2시 체육회관 2층 중회의실에서 제4차 이사회를 개최했다.

이사회는 전갑수 회장, 윤웅철 부회장(광주태권도협회 부회장) 등 임원 36명이 참석한 가운데 보고사항 4건, 의결사항 6건 등을 심의·의결했다.

이날 회의에서는 신임 임원 김삼선 이사 등 20명에 대한 임명장 수여를 시작으로 광주광역시체육회 일반현황 보고, 제104회 전국체육대회 참가 결과 보고, 제105회 전국동계체육대회 참가 계획 보고, 2023년도 회계감사 결과 보고와 결산에 관한 사항, 2024년 사업계획 및 일반·특별회계 세입·세출 예산(안)에 관한 사항, 각종 위원회 설치에 관한 사항 등의 안건을 의결했다.

전갑수 체육회장은 “민선 2기 첫해 어려움 가운데 광주체육인이 한마음으로 성원해준 덕분에 의미 있는 성과를 많이 거두었다.”라며 “이 성과를 발판 삼아 새해에도 광주체육회는 시민건강을 위한 체육 정책이 실현되어 ‘스포츠 건강도시 광주’를 만들어가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