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뱅크' 온리원오브, '무대 맛집' 인증! 오차 없는 '도파민' 무대

'뮤직뱅크' 온리원오브, '무대 맛집' 인증! 오차 없는 '도파민' 무대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24.01.26 18:0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BS2 '뮤직뱅크' 방송화면 캡처
사진=KBS2 '뮤직뱅크' 방송화면 캡처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그룹 온리원오브가 '뮤직뱅크'에서 화려한 퍼포먼스를 뽐냈다.

온리원오브(나인, 밀, 리에, 준지, 유정, 규빈)는 오늘(26일) 오후 방송한 KBS2 '뮤직뱅크'에서 새 미니 앨범 'Things I Can't Say LOve(띵스 아이 캔트 세이 러브)'의 타이틀곡 'dOpamine(도파민)' 무대를 진행했다. 

이날 온리원오브는 캐주얼하면서도 개성이 뚜렷한 스타일링으로 등장. 'MZ세대 남친룩'의 정석을 보여줘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온리원오브는 타이틀 곡 'dOpamine'의 반복되는 빠른 템포에도 오차 없는 라이브와 화려한 안무를 선보여 '무대 맛집'의 면모를 입증했다.  

온리원오브의 이번 신보 'Things I Can't Say LOve'는 축복받지 못한 사랑을 하는 연인들의 이야기를 담은 앨범이다. 타이틀 곡 'dOpamine(도파민)'은 자신도 모르게 빠져들고야 마는 감정을 담은 노래로, 지난 9일 열린 온라인 쇼케이스에서 온리원오브는 "'dOpamine'은 한 번만 들어도 수능 금지곡이 될 거라고 장담한다. 'dOpamine'을 통해 여러분의 도파민을 충전했으면 좋겠다"고 소개해 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그뿐만 아니라 소년미를 표현한 'give me the love, bitxx(기브 미 더 러브, 비치)', 'Dope(도프)'한 사운드의 'O(서클)', 중력처럼 이끌리는 감정의 변화를 녹인 'gravity(그래비티)' 등 다채로운 노래들이 수록돼 있어 팬들의 관심이 집중됐다.

한편, 온리원오브는 계속해서 다양한 활동으로 국내·외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