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몬, 더블 타이틀곡 'SPRAK' 재킷 공개…여섯 소년 '시선 강탈'

다이몬, 더블 타이틀곡 'SPRAK' 재킷 공개…여섯 소년 '시선 강탈'

  • 기자명 이은미 기자
  • 입력 2024.01.15 10:3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이은미 기자] 다이몬(DXMON)의 콘셉트 포토가 베일을 벗었다.

다이몬은 지난 12일부터 14일까지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HYPERSPACE' 두 번째 타이틀곡 'SPARK'의 멤버별 솔로 티저와 재킷 사진을 게재했다.

흑백 사진 속 다이몬은 차가우면서도 몽환적인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타이틀곡 'SPARK'를 이미지화한 만큼, 티저 콘텐츠 곳곳 반짝이는 별빛이 신비로움을 더하고 있다. 앞서 선공개된 타이틀곡 'Burn Up' 뮤직비디오에서 뜨거운 불꽃과도 같았던 다이몬 멤버들은 이번 'SPARK' 콘셉트 포토를 통해 또 다른 분위기를 연출하며 데뷔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다이몬은 SSQ엔터테인먼트가 선보이는 첫 번째 보이그룹이다. 민재, 세이타, HEE, TK, REX, JO 등 6인으로 구성된 다이몬은 '자신들의 운명을 진취적으로 결정하고 이뤄나간다'라는 의지를 팀명에 담았다. 다이몬의 열정과 에너지가 기반이 된 첫 번째 미니앨범 'HYPERSPACE'에서는 그룹의 정체성과 멤버들의 다채로운 매력을 느낄 수 있다.

소속사 SSQ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앞서 공개됐던 타이틀곡 'Burn Up' 뮤직비디오에선 다이몬의 뜨거움을 보여준 것과 달리 이번에 공개된 콘텐츠에선 보면 볼수록 매력 넘치는 다이몬의 매력을 강조했다"라며 "이처럼 다이몬은 다양한 색을 가진 아티스트다. 꿈을 향해 열정적으로 달리는 여섯 소년을 향한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다이몬은 이날 오후 6시 첫 번째 데뷔앨범 'HYPERSPACE'의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하며, 오는 17일에는 전 음원 사이트를 통해 앨범을 발매한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