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린브랜딩 컬러 오디션' 열린다…차세대 걸그룹 '원석' 발굴

'2024 린브랜딩 컬러 오디션' 열린다…차세대 걸그룹 '원석' 발굴

  • 기자명 이은미 기자
  • 입력 2024.01.10 10:5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이은미 기자] 새로운 걸그룹 오디션이 찾아온다.

린브랜딩은 10일부터 28일까지 'EMK뮤지컬컴퍼니와 함께 하는 2024 린브랜딩 컬러 오디션' 접수를 진행한다.

최근 SBS 글로벌 오디션 '유니버스 티켓'에서 남다른 존재감을 발휘하며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있는 임서원이 린브랜딩의 소속 아티스트인 만큼, 그 뒤를 이어 데뷔의 꿈을 이룰 소녀들의 뜨거운 반응이 기대된다.

이번 오디션은 차세대 K팝 시장에 새로운 흐름을 제시할 린브랜딩의 첫번째 걸그룹 멤버들을 발굴하는 특별한 자리로, 실력과 끼, 매력을 지닌 '원석'들의 참여가 이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모차르트!', '엘리자벳', '레베카' 등 메가 콘텐츠를 통해 한국 뮤지컬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EMK뮤지컬컴퍼니가 이번 오디션에 함께 한다는 점에서 이목이 집중된다. EMK뮤지컬컴퍼니의 주요 관계자들이 심사위원으로 참여할 예정이며, 재능있는 인재를 위한 'EMK뮤지컬컴퍼니 상' 부문도 마련한다. EMK뮤지컬컴퍼니 상을 수상한 지원자는 추후 EMK뮤지컬컴퍼니가 제작하는 뮤지컬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부여받게 된다.

린브랜딩만의 독보적인 컬러를 지닌 소녀들을 찾는 이번 오디션은 공식 카카오톡 채널(@린브랜딩 신인개발팀)을 통해 지원할 수 있다. 2008년생부터 2017년생까지 지원 가능하며, 보컬(랩)을 비롯해 댄스, 비주얼, 뮤지컬, 연기 등의 분야로 나뉘어진다. 서류 전형을 시작으로 월드케이팝센터에서 진행되는 실물 오디션, 최종 오디션 등의 절차로 진행된다.

합격자에게는 개인 프로필 촬영, 사전 트레이닝 등 린브랜딩만의 신인 아티스트 인큐베이팅 시스템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한편 자세한 내용은 린브랜딩 홈페이지 및 신인개발팀 공식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린브랜딩은 커머스와 엔터테인먼트를 아우르는 종합 엔터테인먼트로 이민우, 임서원을 비롯해 김빈우, 이하정, 서현진, 황우림, 이세은, 반소영, 이은율, 류화영 등 각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가수, 배우, 방송인 등이 다수 소속돼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