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리원오브, 컴백 미니 'Things I Can't Say LOve' 오늘(10일) 발매

온리원오브, 컴백 미니 'Things I Can't Say LOve' 오늘(10일) 발매

  • 기자명 이은미 기자
  • 입력 2024.01.10 10:4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에잇디엔터테인먼트
사진=에잇디엔터테인먼트

 

[데일리스포츠한국 이은미 기자] 그룹 온리원오브가 돌아온다.

온리원오브(나인, Mill(밀), 리에, 준지, 유정, 규빈)는 오늘(10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여섯 번째 미니 앨범 'Things I Can't Say LOve(띵스 아이 캔트 세이 러브)'를 발매하고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

이번 앨범은 축복받지 못한 사랑을 하는 연인들과 숨기고 감춰야만 했던 사랑의 감정들 등 '사랑이라고 말하지 못하는 것들'의 이야기를 전하며, 인트로 트랙 'Things I Can't Say LOve'와 타이틀곡 'dOpamine(도파민)'을 포함해 총 5개의 음원을 수록한다. 

타이틀곡 'dOpamine(도파민)'은 UK 드럼 앤 베이스 장르에 중독적인 멜로디와 파워풀하고 빠른 비트가 어우러진 곡이다. 온리원오브는 쾌감을 관장하는 호르몬의 명칭인 '도파민'처럼, 이를 통해 리스너들에게 짜릿한 사랑의 쾌감을 선사하겠다는 각오다. 

특히 'dOpamine(도파민)'에는 유명 작곡가들이 함께해 기대감을 더한다. 르세라핌, RM,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위아이 등 유명 아티스트의 음악 작업에 참여했던 Ninos Hanna(니노스 한나)와 NCT 127 그리고 샤이니와 함께한 Rico Greene(리코 그린)이 힘을 더해 완성도를 높였다.

이 밖에도 온리원오브는 'give me the love, bitxx(기브 미 더 러브, 비치)'에서 청량감 가득한 음향과 소년미를 표현한다. 또한 Dope(도프)한 사운드의 'O(서클)', 중력처럼 이끌리는 감정 변화를 담은 'gravity(그래비티)' 등을 앨범에 녹였다. 멤버 규빈이 'O(서클)'의 작곡을, 나인이 'gravity'의 작사와 작곡 그리고 편곡을 맡아 '자체 제작돌' 다운 면모를 다시 한번 보여줄 계획이다. 

또 온리원오브는 앨범 발매를 앞둔 지난 9일 오후 11시 공식 유튜브에서 온라인 쇼케이스를 진행하며 'dOpamine' 무대를 깜짝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 라이브에서 온리원오브는 먼저 "1월 10일은 우리의 피와 땀이 담긴, 10개월간 정성 들여 만든 'Things I Can't Say LOve'의 발매일이다"라며 "오랜만에 발매되는 앨범인 만큼 우리 라이온 분들도 많이 설렐 것 같아 조금 빨리 찾아왔다"라고 인사를 건넸다.

이어 "이번 앨범은 디자인과 구성에서부터 많은 신경을 썼다. 기존 팬들과 새로운 팬들도 모두 만족시킬 수 있을 거라 생각한다"라며 "타이틀곡 'dOpamine'은 한 번만 들어도 수능 금지곡이 될 거라고 장담한다. 'dOpamine'을 통해서 여러분의 도파민을 충전했으면 좋겠다. 그래서 '도파민에 중독됐다'는 말이 '온리원오브에 중독됐다'는 말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Things I Can't Say LOve' 앨범과 타이틀곡 'dOpamine'을 소개하며 많은 관심을 당부했다.

이에 그치지 않고 온리원오브는 이날 쇼케이스를 통해 'dOpamine'의 무대를 최초로 공개하기도 했다. 

콘셉트 포토에서 선보인 데님 패션으로 무대에 오른 온리원오브는 완벽한 라이브는 물론, 특유의 몽환적이며 감각적인 퍼포먼스를 선보여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dOpamine'의 하이라이트 파트와 퍼포먼스 킬링파트는 강한 시너지를 일으키며 큰 임팩트를 선사해 '역시 온리원오브'라는 감탄이 절로 나오게 만들었다.

한편, 온라인 쇼케이스까지 성공적으로 마친 온리원오브는 오늘(10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 'Things I Can't Say LOve'를 발매한다. 같은 시간 공식 SNS에 타이틀곡 'dOpamine'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