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잇턴, 日 소니뮤직레이블과 계약…팬 콘서트 확정

에잇턴, 日 소니뮤직레이블과 계약…팬 콘서트 확정

  • 기자명 이은미 기자
  • 입력 2024.01.09 15:3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이은미 기자] 8TURN(에잇턴)이 글로벌 행보를 이어간다.

MNH엔터테인먼트는 9일 "8TURN이 일본 현지 레이블인 소니뮤직레이블(Sony Music Labels Inc.)과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지난해 1월 국내 가요계에 화려한 첫발을 내디딘 8TURN은 데뷔 1년 만에 현지 레이블과 계약을 맺고, 일본에서의 활동 시작을 알렸다.

8TURN은 오는 3월 중 일본에서 데뷔 첫 해외 팬콘서트를 개최, 현지 팬들과의 친근한 소통을 이어가며 본격적인 일본 활동에 시동을 걸 예정이다.

8TURN은 지난해 TV 도쿄 '뮤직 브레이크 THE KLOBAL STAGE sub-channel!!!!! Billi∞n boys 편'으로 데뷔 첫 일본 방송 스케줄을 성공적으로 소화하며, 현지 팬들에게 강렬한 눈도장을 남긴 바 있다. 또 'KCON JAPAN 2023 (케이콘 재팬 2023)'과 일본 최대 패션 축제 '도쿄 걸즈 컬렉션'과의 협업 행사 및 무대를 통해 일찍이 현지 팬들과 만나왔다.

다양한 방식으로 일본 현지 팬들을 만나온 8TURN은 이번 계약 체결로 일본을 비롯한 글로벌 활동에 가속 페달을 밟을 예정이다.

매 앨범 놀라운 성장세를 보이는 8TURN의 새로운 도약과 일본에서 보여줄 글로벌 활약에 뜨거운 관심이 모인다.

한편 8TURN(재윤, 명호, 민호, 윤성, 해민, 경민, 윤규, 승헌)은 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STUNNING(스터닝)'을 발매한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