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즐, 아리랑 라디오 '슈퍼 케이팝' 출격…높은 텐션→매력 만점 라이브

퍼즐, 아리랑 라디오 '슈퍼 케이팝' 출격…높은 텐션→매력 만점 라이브

  • 기자명 이은미 기자
  • 입력 2024.01.09 14:4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이은미 기자] 걸그룹 퍼즐이 특별한 나들이에 나섰다.

퍼즐은 지난 8일 오후 방송한 아리랑 라디오 '슈퍼 케이팝'에 출연해 청취자들을 만났다. 특히 유튜브 채널을 통해 글로벌 팬들과도 활발히 소통해 눈길을 끌었다.

퍼즐은 이날 방송에서 끼와 재능을 한껏 보여줬다. 오디오가 쉴 틈 없는 발랄하고 높은 텐션으로 스튜디오 분위기를 밝게 물들인 것은 물론, 멤버 각자마다의 색깔로 퍼즐의 다양한 매력을 어필하며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라이브 퍼포먼스 역시 빼놓을 수 없었다. 퍼즐은 데뷔 싱글 'I'의 타이틀곡 'SAVIOR' 라이브를 선사, 멤버들의 개성과 빼어난 실력을 드러내며 감탄을 자아냈다.

퍼즐은 한국 원츄(1CHU)의 설희와 채린, 위나(We;Na)의 원이와 연서, 그리고 일본 시크릿 스쿨(Secret School)의 미즈키, 호노카, 로코루 구성된 특별한 걸그룹이다.

퍼즐의 첫 싱글 타이틀곡 'Savior'는 '내 안의 또 다른 나'를 발견하고 때로는 스스로를 구원하기도 하면서, 진정한 나를 찾아가는 과정을 표현한 곡. 특히 퍼즐을 맞추듯 다양한 나를 내가 원하는 대로 만들어간다는 메시지를 신비로운 사운드와 강렬한 분위기로 녹였다.

퍼즐은 'I' 발매 전 일본 사전 투어를 무사히 마치고 한국 활동 중으로, 지상파 음악 프로그램은 물론 다양한 라디오에도 출연하며 팬들과 만나고 있다. 아울러 태국 시장에서의 현지 방송 및 오디션을 통한 멤버 충원 후 또 다른 글로벌 활동도 구상 중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