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현상, '사랑이라고 말해줘' MV 티저 오픈…'하현상표 감성' 기대

하현상, '사랑이라고 말해줘' MV 티저 오픈…'하현상표 감성' 기대

  • 기자명 이은미 기자
  • 입력 2024.01.07 10:3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이은미 기자] 가수 하현상의 특별한 뮤직비디오 티저가 도착했다.

하현상은 지난 6일 공식 SNS를 통해 EP 4집 'With All My Heart (위드 올 마이 하트)'의 더블 타이틀곡 중 '사랑이라고 말해줘'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추운 겨울 오솔길을 홀로 걷는 하현상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이후 푸르른 나무와 촛불이 따뜻한 무드를 더하는 가운데 하현상이 피아노를 연주하는 장면으로 이어져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특히 귀에 감기는 어쿠스틱 기타 사운드와 편안함이 느껴지는 음악이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았다.

타이틀곡 '사랑이라고 말해줘'는 다시 시작하려는 이의 간절함을 부드럽고 감미로운 목소리로 풀어낸 포크송이다. 하현상의 애틋하고 부드러운 음색이 조화롭게 어우러지며 듣는 이에게 깊은 공감과 여운을 남길 전망이다.

'With All My Heart'는 하현상이 지난해 4월 발매한 정규 1집 'Time and Trace (타임 앤 트레이스)' 이후 약 9개월 만에 발표하는 신보로, 앨범명 그대로 진실한 낭만을 선보이는 싱어송라이터 하현상의 음악적 변화와 도전으로 가득 찬 앨범이다.

하현상은 신보 발매에 이어 오는 13일과 14일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단독 콘서트 'With All My Heart'를 개최하고 팬들을 만난다. 이번 콘서트는 예매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을 기록했으며, 추가 오픈된 시야제한석까지 전 회차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하현상의 티켓 파워를 입증했다.

한편, 하현상의 EP 4집 'With All My Heart'는 오는 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