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콘서트', 새 코너 '뼈GYM', 기상천외 '몸 개그 향연' 전한다

'개그콘서트', 새 코너 '뼈GYM', 기상천외 '몸 개그 향연' 전한다

  • 기자명 이은미 기자
  • 입력 2024.01.05 13:0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이은미 기자] '개그콘서트'가 새해 새로운 코너로 시청자들에게 신선한 웃음을 선사한다.

오는 7일 방송하는 KBS2 '개그콘서트'에는 전혀 다른 성격의 새로운 코너 두 개가 시청자들과 만난다.

먼저 김회경, 임슬기, 권은영이 '뼈GYM'을 선보인다. '뼈GYM'은 힘이 없어도 너무 없는 트레이너가 운영하는 이상한 헬스장에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뼈GYM'에서는 트레이너 김회경과 헬스장 직원 권은영이 보여주는 기상천외한 몸 개그가 빅웃음을 만들어 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특히 김회경의 자신감 넘치는 몸짱 연기가 '뼈GYM'의 주요 웃음 포인트가 될 전망이다.

두 번째 새 코너는 오민우, 나현영, 송영길이 뭉친 '미운 우리 아빠'다. '미운 우리 아빠'는 끊임없이 사고 치는 철없는 아빠 오민우와 그의 딸 나현영의 티키타카가 웃음을 자아낼 예정이다.

앞서 '숏폼플레이', '볼게요', '최악의 악' 등 다양한 코너에서 눈도장을 찍은 신인 개그맨 오민우, 나현영의 탄탄한 연기력이 새 코너의 재미를 배가시킬 것으로 보인다.

기존 코너들도 시청자들의 웃음 버튼을 정조준한다. 정범균, 홍현호, 이수경은 '금쪽 유치원'만의 느낌으로 재해석한 로미오와 줄리엣을 보여준다. 특히 세 사람이 연기를 이어가던 도중 누구도 예상하지 못한 사건이 벌어져 현장이 웃음바다가 됐다는 후문이다.

드라마와 현실 속 남녀관계를 비교하는 '팩트라마'에서는 새해 첫 일출을 보러 간 남사친과 여사친을 조명하고, '니퉁의 인간극장'에서는 새해 운세를 보는 니퉁 가족의 좌충우돌을 보여준다.

이밖에 '봉숭아학당', '최악의 악', '킹받쥬', '우리 둘의 블루스', '숏폼플레이', '조선 시대 하이픽션', '데프콘 어때요', '소통왕 말자 할매'가 2024년 첫 번째 일요일을 웃음으로 마무리할 준비를 마쳤다.

한편, '개그콘서트'는 매주 일요일 밤 10시 25분 KBS2에서 방송한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