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플에스 NXT, S17 린 특별 무브…글로벌 팬 '시선 집중'

트리플에스 NXT, S17 린 특별 무브…글로벌 팬 '시선 집중'

  • 기자명 이은미 기자
  • 입력 2023.12.27 08:4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이은미 기자] 트리플에스 NXT의 S17 린(Lynn)이 특별한 매력을 빛냈다.

모드하우스는 지난 26일 공식 SNS에 트리플에스 NXT 멤버 린의 개인 티저 영상을 공개, 글로벌 웨이브(WAV, 팬덤명)의 환호를 이끌어냈다.

영상 속 어두운 밤 농구장에 도착한 린은 시크한 블랙 의상으로 남다른 카리스마를 뽐내고 있다. 특히 감각적인 무브를 선보여 눈길을 사로잡았다. 아울러 깜박이는 조명과 함께 드러나는 린의 모습은 곧 보여줄 트리플에스 NXT 퍼포먼스에 기대를 더했다.

트리플에스 NXT는 일본에서 온 메인 댄서 S17 린, 비주얼 S18 주빈, 올라운더 S19 하연, S20 메인 보컬 시온으로 구성된 새로운 디멘션이다. 앞서 개인과 단체 콘셉트 포토를 통해 인사를 건넨 바 있다.

특히 트리플에스 NXT는 지난 23일 데뷔곡 'Just Do It'을 발매했다. 'Just Do It'은 "우린 미완성인데도 Perfection"이라고 노래하는 댄스 팝 장르의 곡으로, 어린 소녀들의 당찬 포부와 꿈이 아름답게 녹아있다.

트리플에스 NXT는 린을 시작으로 나머지 멤버들의 티저 영상을 순차적으로 꺼내놓을 예정. 그리고 30일엔 데뷔곡 'Just Do It' 퍼포먼스 비디오를 선물한다.

트리플에스 NXT와 함께 서다현, 김채연, 이지우, 카에데, 니엔으로 구성된 트리플에스의 첫 발라드 디멘션 아리아(Aria) 역시 출격을 기다리고 있다. 헤이즈가 아리아를 위해 특별한 가사를 선물한 것으로 알려져 호기심을 더한다.

트리플에스는 지난달 29일 일본 도쿄돔에서 개최된 '2023 MAMA AWARDS'에서 여자 신인상(BEST NEW FEMALE ARTIST)을 수상하며 자신들을 향한 뜨거운 인기를 입증한 바 있다.

* 디멘션(DIMENSION) : 팬들의 선택으로 탄생하는 일종의 유닛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