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콘' 코쿤, UFC 출신 김동현과 '특별 웃음' 안겼다

'개콘' 코쿤, UFC 출신 김동현과 '특별 웃음' 안겼다

  • 기자명 이은미 기자
  • 입력 2023.12.25 10:1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이은미 기자] '개그 아이돌' 코쿤이 한편의 청춘 개그 드라마를 완성했다.

코쿤의 멤버 전재민, 강주원, 윤원기, 새암, 슈야는 24일 방송된 KBS2 '개그콘서트' 크리스마스 특집에서 '우리 둘의 블루스'로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했다. 특히 이날 방송에는 김동현이 깜짝 출연해 보는 맛을 더했다.

전재민과 강주원은 "중학교 2학년 동현이 전학 온 날 기억 나느냐"면서 둘 만의 드라마를 찍기 시작했다. 그런데 두 사람이 말한 '동현이'는 바로 방송인 김동현이었다. 김동현은 "여기가 내가 다닐 학교인가"라며 무대 위에 깜짝 등장했고, 관객들은 큰 박수와 환호성으로 그를 맞이했다.

전재민은 김동현이 격투기하는 모습을 보고 멋있다고 말했다. 하지만 강주원은 "멋있긴 뭐가 멋있냐"라며 "그래 봤자 UFC 나와서 몇 승 밖에 못하고 예능에 나와서 바보 같은 짓이나 하고 잘 돼야 '개그콘서트' 게스트로 나오는 거야"라고 말해 관객들의 웃음을 터트렸다.

김동현은 두 사람을 위협했고, 전재민은 스파링을 신청했다. 그러자 김동현은 "시간 없으니까 한 번에 덤벼"라고 이야기했다. 전재민과 강주원은 김동현에게 달려들었고, 김동현은 두 사람의 바지춤을 잡더니 냅다 던지며 힘을 자랑했다.

김동현은 "나처럼 단련된 사람들은 너희들 정도는 손 쓸 필요도 없다"라며 다시 한번 덤벼보라고 했다. 전재민은 김동현의 가랑이를 차는 시늉을 했고, 잔뜩 겁먹은 김동현은 "여긴 단련이 안 돼"라며 후다닥 도망가 폭소를 불러일으켰다.

이어 전재민과 강주원의 앞에 가상의 씨름부가 등장했고, 두 사람은 싸움을 시작했다. 실체 없는 씨름부에 당하는 척 푸닥거리는 두 사람을 지켜보던 윤원기는 "바보들 아니에요?"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때 김동현이 등장해 "꼴이 이게 뭐냐"라며 전재민과 강주원의 편에 섰다. 전재민은 "우리가 싸우는 건 어떻게 알았어?"라고 물었고, 김동현은 "바람이 알려주던걸?"이라며 코쿤의 유행어를 말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김동현도 보이지 않는 씨름부에 얻어맞았고 무대 위에서 쓰러졌다. 강주원은 "동현아, 너 얼굴이 엉망진창이 됐어"라고 김동현을 걱정했다. 하지만 김동현은 "얼굴은 안 맞았다"라고 이야기하며 폭소로 코너를 마무리했다.

한편, 코쿤이 출연하는 KBS2 '개그콘서트'는 매주 일요일 오후 10시 25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