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키미키 지수연, 뮤지컬 '사랑의 불시착' 서단 役 캐스팅 확정

위키미키 지수연, 뮤지컬 '사랑의 불시착' 서단 役 캐스팅 확정

  • 기자명 이은미 기자
  • 입력 2023.12.23 16:0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이은미 기자] 그룹 위키미키(Weki Meki) 지수연이 뮤지컬 '사랑의 불시착'으로 일본 팬들을 만난다.

지수연은 내년 2월 일본 도쿄에서 개막하는 '사랑의 불시착'(제작사 에이투지엔터테인먼트, 아스틴카멜, 일본 후지 TV)의 프리미어 월드투어 공연 무대에 오른다.

지수연이 합류한 '사랑의 불시착'은 tvN 드라마 역대 시청률 1위를 기록한 동명의 인기 드라마를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패러글라이딩 사고로 북한에 불시착한 재벌 상속녀 윤세리와 북한 장교 리정혁의 특급 러브스토리를 담았다.

이번 '사랑의 불시착' 프리미어 월드투어는 지난해 국내 초연된 뮤지컬 공연을 월드투어 버전으로 제작한 공연으로, 지수연은 남다른 보컬 실력과 안정적인 연기력을 선보이며 극의 몰입도를 한껏 끌어올릴 예정이다.

극 중 지수연은 평양 최고급 백화점 사장의 외동딸이자 리정혁의 약혼녀인 서단 역을 연기한다. 그간 '번지점프를 하다', '할란카운티', '삼총사' 등 다수의 뮤지컬 작품에 출연하며 탄탄한 실력을 쌓은 지수연이 '사랑의 불시착'을 통해서는 또 어떤 새로운 모습을 선보일지 기대가 모아진다.

지수연은 위키미키 메인보컬이자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며 올라운더 아티스트로 자리매김했다. 최근에는 티빙 오리지널 예능 '만찢남' OST '오히려 좋아'를 가창하며 많은 음악 팬들의 사랑을 받은 것은 물론, 다양한 뮤지컬 작품에 출연해 관객들의 호평을 이끌어내며 뮤지컬 배우로서도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다.

지수연의 색다른 매력을 만나볼 수 있는 뮤지컬 '사랑의 불시착'의 프리미어 월드투어 공연은 내년 2월 한 달간 도쿄 요미우리홀에서 공연된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