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남군, 배우 신애라 초청 ‘가족공감 토크 콘서트’개최

해남군, 배우 신애라 초청 ‘가족공감 토크 콘서트’개최

  • 기자명 최지우 기자
  • 입력 2023.12.05 14:4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일 금요일 오후 2시, 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행복의 시작은 가정을 이루는 것에서 시작된다’ 주제, 소통의 시간 가져, 누구나 관람 가능

[데일리스포츠한국 최지우 기자] 해남군은 12월 8일 방송인 신애라씨를 초빙해 가족공감 토크 콘서트를 갖는다. 

저출생 극복을 위한 군민 인식개선 교육의 일환으로 열리는 이번 콘서트는‘행복의 시작은 가정을 이루는 것에서 시작된다’라는 주제로 강연과 함께 소통의 시간을 갖는다. 

해남군은 오는 8일 배우 신애라씨를 초청 가족 공감 토크 콘서트를 오는  해남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갖는다. 
해남군은 오는 8일 배우 신애라씨를 초청 가족 공감 토크 콘서트를 오는  해남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갖는다. 

신애라씨는 공개입양과 가족봉사 활동을 통해 모범적인 가정을 꾸려오고 있는 방송인으로, 최근에는 육아 프로그램 등에서 따뜻하고 행복한 육아법을 알리며 활약하고 있다. 

이번 콘서트에서는 저출산 문제는 결혼·가족·세대를 아우르는 중요한 문제로 가정의 행복을 통해 극복할 수 있음을 인식하고, 연말 가족 간 따뜻한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자리로 진행할 예정이다. 

군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계기로 가족·결혼·출산에 대한 긍정적인 인식이 확산되길 바란다” 라며 행복한 해남 만들기에 함께 동참해 줄 것을 당부했다.

해남군민 대상 가족공감 토크콘서트는 오후 2시부터 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진행되며, 참가비는 무료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