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삼호중공업(주) 선행도장부, 사랑의 연탄 나눔행사 실시

현대삼호중공업(주) 선행도장부, 사랑의 연탄 나눔행사 실시

  • 기자명 최지우 기자
  • 입력 2023.12.05 11:4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목포시 옥암동 저소득 홀몸어르신 2가구에 연탄 600장 전달…기부와 봉사로 더불어 함께 하는 마음 나눔 문화 조성

[데일리스포츠한국 최지우 기자]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돕기에 솔선수범하는 현대삼호중공업(주) 선행도장부가 지난 2일 옥암동 홀몸어르신 2가구에 연탄 600장을 전달했다. 

이번 행사는 선행도장부 직원 25여명과 옥암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 그리고 옥암동 행정복지센터 직원 등이 함께 참여했다. 

삼호중공업 선행도장부 직원 25명이 목포시 옥암동 저소득층에 연탄 600장을 전달하는 나눔 행사를 실시했다.
삼호중공업 선행도장부 직원 25명이 목포시 옥암동 저소득층에 연탄 600장을 전달하는 나눔 행사를 실시했다.

참여자들은 영하권의 추운 날씨에도 아랑곳 하지 않고 아침 8시부터 어려운 이웃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연탄을 전달했으며, 기부와 봉사로 더불어 함께 하는 마음 나눔 문화를 조성했다. 

이상훈 부서장은 “추운 동절기에 어려움을 겪는 분들이 따뜻한 겨울을 날 수 있도록 직원들이 한마음으로 정성을 모았다. 뜻깊은 일을 하게 되어 정말 기쁘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지역을 위해 이웃사랑 나눔과 봉사를 적극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오세운 옥암동장은 “우리 주변에는 아직도 연탄을 난방으로 사용하는 이웃들이 있으며 그 중 대부분이 저소득층이다.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사랑의 연탄을 기증해주신 현대삼호중공업(주) 선행도장부 직원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