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아이, 국내 첫 단독 팬미팅 ...'팬심 저격'

나인아이, 국내 첫 단독 팬미팅 ...'팬심 저격'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23.11.14 14:0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나인아이가(NINE.i)가 국내 첫 팬미팅을 성료했다.

나인아이는 지난 12일 서울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 단독 팬미팅 ‘WE BELIEVE IN i.ENIN’을 개최해 팬들을 만났다.

팬들의 열렬한 환호 속 지난 2일 발매한  디지털 싱글 '네버랜드' 무대를 공개하며  팬미팅의 포문을 열었다.

국내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팬미팅은 팬들과 더욱 가까운 거리에서 만나고 소통할 수 있도록 준비되었다. 

국내 첫 단독 팬미팅인 만큼 팬들과 함께하고 싶었던 나인아이의 매력이 가득 담긴 무대부터 다양한 게임과 MBTI 토크를 비롯해 팬 사랑이 가득 담긴 다채로운 코너를 통해 평소 들을 수 없었던 다양한 TMI를 방출했다.

이와 함께 나인아이는 미니 3집의 타이틀곡 ‘턴잇오프’부터 보컬 화음이 돋보이는 발라드 ‘하나’ 무대를 통해 팬심을 제대로 저격했다. 또한, ‘아파’ 무대와 ‘미친 듯이’ 퍼포먼스 비디오를 최초로 공개하며 현장을 뜨거운 열기로 가득 채웠다.

나인아이 멤버들은 “한국에서 첫 팬미팅이어서 열심히 준비했는데 저희가 오히려 선물 받은 것 같아요”라며 “긴장도 많이 했는데 아이닌 덕분에 즐거운 기억으로 남을 하루가 되었어요. 아이닌한테 새로운 모습, 재미있는 모습 보여주려고 노력했는데 항상 너무 감사합니다. 앞으로 더욱더 성장하는 모습 보여 드리겠습니다.”라는 진심 어린 감사 소감을 남겼다.

한편, 국내 팬미팅을 성공적으로 마친 나인아이는 일본 투어를 이어 나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