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6회 함평아카데미’ 김정운 문화심리학자 초정 개최

‘제6회 함평아카데미’ 김정운 문화심리학자 초정 개최

  • 기자명 최지우 기자
  • 입력 2023.10.11 11:2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8일 3시 함평 엑스포공원 주제영상관…행복의 조건 주제 

문화심리학자 김정운 교수
문화심리학자 김정운 교수

[데일리스포츠한국 최지우 기자] ‘제6회 함평아카데미’가 오는 18일 오후 3시 함평 엑스포공원 주제영상관에서 ‘행복의 조건’이라는 주제로 문화심리학자 김정운 교수를 초청해 실시한다. 

일과 삶의 조화를 중시하는 ‘휴테크’ 전도사이자 ‘여러 가지 문제 연구소장’인 김정운 교수는 이번 강연에서 행복이라는 본질에 대해 탐구하고 지난날 행복했던 순간들을 되돌아 볼 수 있도록 아름다운 조언과 격려의 메시지를 전하며 깊은 공감을 이끌어 낼 것으로 기대된다.

김 교수는 베를린 자유대학교 심리학과 석박사 학위 취득 후, 명지대 인문교양학부 심리학과 교수를 역임하였고, 현재 여러 가지 문제 연구소장을 맡고 있다. 

주요 저서로는 ‘노는 만큼 성공한다’  ‘에디톨로지’ ‘나는 아내와의 결혼을 후회한다’ ‘남자의 물건’ 등이 있으며, 언론매체에 칼럼 연재 및 방송매체 출연 등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이상익 함평군수는 “군민들에게 다양한 분야의 학습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이번 함평아카데미에 군민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함평아카데미는 올 한해 김영하 작가, 권일용 프로파일러, 최진석 교수, 허태균 교수, 김경일 교수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를 초청해 삶과 관련된 명품 강연을 선보여 군민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