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스타즈, 21일 새 시즌 우승 다짐 출정식 개최

KB스타즈, 21일 새 시즌 우승 다짐 출정식 개최

  • 기자명 우봉철 기자
  • 입력 2023.10.10 14:5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여자 프로농구 청주 KB스타즈가 오는  21일 청주체육관에서 출정식을 개최한다. / KB스타즈)
(사진=여자 프로농구 청주 KB스타즈가 오는  21일 청주체육관에서 출정식을 개최한다. / KB스타즈)

[데일리스포츠한국 우봉철 기자] 여자 프로농구 KB스타즈가 새 시즌 우승을 다짐하며 출정식을 개최한다.

청주 KB국민은행 스타즈는 오는 21일 청주체육관에서 2023-2024시즌 돌입을 알리는 출정식을 개최한다.

이번 출정식은 오후 2시 청주 신흥고와의 공개 연습경기를 시작으로 새 시즌 기념 영상과 유니폼 공개, 신규 팬서비스 및 편파중계진 소개, 명예 회복을 다짐하는 선수단과의 질의응답, 축하공연, 팬사인회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꾸며진다.

특히, 이날은 올 시즌 KB스타즈와 함께하는 애니메이션 '로보카 폴리'의 인기 캐릴터들이 모두 출동해 어린이팬들을 맞이하고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구단의 창단 60주년을 기념해 참가자 600명을 모집한다. 참가를 원하는 이들은 WKBL 홈페이지 및 통합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오는 15일부터 예매 가능하다. KB스타즈 멤버십 '찐팬패키지' 회원의 경우 하루 전인 14일부터 선예매가 가능하다.

참가비는 1000원으로 행사 참가자 전원에게는 시즌 캐치프레이즈 'WE ARE STARS'가 프린팅된 한정판 머플러가 제공된다.

한편, KB스타즈는 행사 당일 경기장 외부에 새롭게 단장한 '스타즈 스토어' 매장을 오픈하고, 약 30여종으로 대폭 확대한 굿즈 신상품과 신규 유니폼을 선보인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