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추석 맞아 고급 증류식 소주 선물세트 선보여

하이트진로, 추석 맞아 고급 증류식 소주 선물세트 선보여

  • 기자명 한휘 기자
  • 입력 2023.09.19 11:02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이트진로 일품진로 선물세트. (사진=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 일품진로 선물세트. (사진=하이트진로)

[데일리스포츠한국 한휘 기자] 명절 분위기를 북돋기 위해 빠질 수 없는 술. 다양한 종류의 술 선물세트는 눈여겨봄직하다.

하이트진로는 명절을 맞아 프리미엄 증류식 소주 선물세트로 ‘일품진로’, ‘일품진로 오크43’, ‘진로 1924 헤리티지’ 등 3종을 특별한 술잔과 함께 판매한다.

25도의 일품진로는 증류 초기와 말기의 원액은 과감히 버리고 향과 풍미가 가장 뛰어난 중간 원액만 사용, 냉동여과공법 후에 최적의 숙성 기간을 거친다. 깔끔하고 부드러운 목넘김과 은은한 맛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일품진로 오크43’은 오래 보관해온 ‘12년 목통 원액’과 일품진로를 블렌딩한 43도의 고도수 제품으로, 깊고 부드러운 풍미, 향긋한 향을 가져 지난 7월 출시 후 품귀현상이 일어날 만큼 인기를 끌었다.

‘진로 1924 헤리티지’ 임금님표 이천쌀만 사용하고 3번의 증류를 거치는 과정 내내 최상의 중간 원액만 사용해 최고 순도의 정수만을 담았다. 30도의 알코올 도수가 느껴지지 않는 부드러운 목넘김과 깨끗한 향이 특징이다. 

이러한 고급 증류주는 각 세트마다 특별한 잔 2개를 담아 판매된다. 최근 ‘나심비’(‘나’와 ‘심리’, ‘가성비’의 합성어)와 홈술 트렌드를 따라 증류식 소주의 인기도 커진 것을 반영해, 하이트진로는 명절을 더욱 특별히 즐길 수 있도록 여러 종류의 선물세트를 새로 출시했다.

하이트진로는 “국내 대표 주류기업으로서 확대되고 있는 증류주 시장의 소비자 트렌드를 반영하여 최대 명절 추석에 걸맞는 풍성한 선물세트를 준비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하이트진로의 99년 역사와 정통성으로 증류주 제품에 대한 소비자 요구에 부합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고, 다가올 한가위에 소중한 분들과 프리미엄의 가치가 담긴 깊은 맛을 나누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하이트진로 1924 헤리티지 선물세트 구성 내용. (사진=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 1924 헤리티지 선물세트 구성 내용. (사진=하이트진로)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