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용없어 거짓말', 극 몰입도 높인 OST '풀 앨범' 예판 진행

'소용없어 거짓말', 극 몰입도 높인 OST '풀 앨범' 예판 진행

  • 기자명 이은미 기자
  • 입력 2023.09.15 10:5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이은미 기자] '소용없어 거짓말'이 팬들을 선물을 준비했다.

빅오션이엔엠은 지난 14일 오후 3시부터 20일까지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tvN 월화드라마 '소용없어 거짓말' OST 풀 앨범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이후 오는 25일 '소용없어 거짓말' OST 풀 앨범을 정식 발매한다.

'소용없어 거짓말' OST 앨범은 1종의 CD에 총 18곡을 수록했다. 이외에도 20페이지 분량의 북릿(BOOKLET)을 비롯해 4장의 포토 카드 등의 구성으로 대중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소용없어 거짓말'은 거짓말이 들려서 설렘이 없는 '라이어 헌터' 목솔희(김소현 분)와 비밀을 가진 '천재 작곡가' 김도하(황민현 분)가 만나 펼쳐지는 거짓말 제로, 설렘 보장 로맨틱 코미디다. 최근 두 사람이 연인으로 발전해 달콤한 로맨스를 선보여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소용없어 거짓말'은 VIVIZ(비비지)의 'Spoiler'를 비롯해 우디의 'RUN', 미주의 '내마음이 하는일', 신용재(2F)의 '이별하지 않는 사랑도 어딘가 있을거야', 조유리와 성한빈의 'Luv Luv Luv', 황민현의 '알람' 등 다양한 OST 또한 극의 몰입도를 높여줘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이에 OST 앨범에 대한 기대감이 증폭된다.

한편, '소용없어 거짓말' OST 앨범은 25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 및 전국 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 일반 구매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