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플에스, 16인 참여 '초대형 퍼포먼스' 온다...新 그래비티 이벤트 성료

트리플에스, 16인 참여 '초대형 퍼포먼스' 온다...新 그래비티 이벤트 성료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23.09.07 12:3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모드하우스
사진=모드하우스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트리플에스(tripleS) 16인이 참여하는  'New Look' 초대형 퍼포먼스를 공개한다.

모드하우스는 지난 4일 오후 8시부터 6일 오후 8시까지 공식 어플리케이션 코스모(COSMO)에서 단체 퍼포먼스 곡을 정하는 새로운 그래비티(Gravity)를 진행했다. 그 결과 'New Look'이 글로벌 웨이브(WAV, 팬덤명)의 선택을 받았다.

'New Look'과 함께 'Generation', 'Rising', 'Cherry Talk', 'Girls' Capitalism', 'Rolex', 'Colorful', 'Cherry Gene', 'Speed Love' 등이 경합을 펼친 가운데, 팬들은 총 5만7693개의 꼬모(COMO)를 사용해 'New Look'을 선택했다.

모드하우스는 새로운 그래비티 결과에 따라 곧 공식 유튜브 채널에 16인 버전의 'New Look' 영상을 공개할 예정. 16명의 트리플에스 멤버 모두가 참여해 초대형 퍼포먼스를 펼칠 계획이기에, 더욱 뜨거운 관심이 모일 전망이다.

그래비티는 '모든 가능성의 아이돌'이라는 트리플에스의 세계를 탄생시키는 과정이자, 팬들과의 양방향 소통, 그리고 팬들이 직접 제작 과정에 참여하는 트리플에스의 특별함을 증명하는 이벤트다.

한편 트리플에스는 최근 '디멘션(DIMENSION)' 러블루션(LOVElution)이 첫 미니앨범 'ↀ(MUHAN)'을 발매하고 타이틀곡 'Girl's Capitalism'로 팬들을 만났다. 특히 러블루션은 오는 9월 24일부터 10월 14일까지 미국 10개 도시를 순회하는 'tripleS 1st World Tour 'Authentic' LOVElution in US'를 개최, 트리플에스의 첫 글로벌 발걸음을 시작한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